홈페이지 >

임시성 하향 사회보험 비율!다수의 조치를 중소기업의 마이너스로 삼다

2020/2/6 14:20:00 0

중소기업

중신경위 클라이언트는 2월 6일전(서세명)이 신형 관상바이러스 폐렴 폐렴의 영향으로 최근 시베 음식점 자국룡 회장은 "대출 월급도 3개월밖에 못 버틸 수 없다"며 중소기업에 대한 관심을 끌고 있다.신경위 클라이언트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2월 이후 베이징, 상하이, 상하이, 강서, 산둥 지역이 잇따라 관련 정책을 발표한 가운데 중소기업의 부담을 위해 중소기업의 난관을 지지하고 있다.

2월 3일 국가발전위원회 부주임은 현재 상황에서 현재 경제에 대해 특히 소비에 대한 영향이 커지고 있으며, 특히 교통운송, 문화 관광, 호텔 음식과 영상 오락 등 서비스 소비 영향이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중소기업 정책을 많이 발표하다

지난 2월 2일 밤, 소주는 중소기업의 감감 정책을 선포하고 정책집행기간이 발표한 지 3개월이 됐다.금융 지원을 강화하는 외에 역세의 영향을 받아 일시적인 생산 경영난에 직면해, 확실히 무력으로 사회보험료를 납부하는 중소기업은 규정에 따라 비준을 거쳐 양로보험, 실업보험, 실업보험과 공상보험료 완납, 최장 6개월간 완납할 수 있다.

기업 부담 감량은 특수한 어려움이 있으므로 세금을 납부할 수 없는 기업에 대해 기업이 세금을 납부할 수 있으며, 최장 3개월이 넘는다.

이후 베이징, 상하이, 호주, 염성, 중경, 해구, 영파, 복주, 산동, 강서, 해남 등 여러 지역에 이어 중소기업의 발전을 부양하는 정책을 발표했다.주로 융자 지원 확대, 사회적 보험납부 연장, 관련 세수 감면 등에 집중된다.

만약 2월 3일 베이징시는 19가지 조치를 실시할 경우 역세영향으로 경영이 일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발전 전망이 있는 기업은 대출을 받지 않고 부단한 대출을 받지 않고 영향에 영향을 미치는 업계 기업에 대한 영향 기간에 사회보험료 징수 기간에 7월말까지 연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전국에서 먼저 임시적 하급사회 보험비율 정책을 내놓는다.강서 등지에는 기업의 방세를 감면하기 위해서도 언급했다.국유 자산류 생산 경영 업체에 대해 한 달 방세 면수, 2개월 전세 반감.다른 경영용 집을 임대할 경우 임대료 감면 격려에 대해 양측의 협의가 이뤄진다.

다부문의 발문은 기업의 경영난에 초점을 맞추어 초점을 맞추고 있다.

신형 관상 바이러스 감염 폐렴 사태에 대해 다부문이 기업경영 관련 문제를 발표했다.

1월 30일 국가세무총국의 통지에는 월 신고한 납세자, 징수 의무자, 전국적으로 2020년 2월 법정신고납세 기한을 2월 24일, 후베이 등 역세의 심각 지역에 대해선 더 연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2020년 2월 납세 기한 연장 후 처리는 여전히 어려움이 있으므로 법에 따라 더 연기할 수 있다.

같은 날 인사부도 참보기업과 개인의 연기 업무를 허용할 수 있도록 통지했으며, 임자 단위가 기한을 넘기고 등록, 납부 등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통지했다.

지난 1일 중앙은행연합 은보감회 등 5부처가'금융지원 신형 관상병소 감염 폐렴 감염 염에 대한 통지'를 공동 발표해 소규모 기업 민영기업 등 주요 분야 신용대출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인민은행 부행장, 외환국 국장 반공승 언론 인터뷰 때, 역정 영향 많은 도매 소매, 숙박식, 물류 운송, 문화 관광 등 업종, 그리고 발전 전망, 역세의 영향으로 잠시 곤란한 기업, 특히 소소소소규모 기업은 대출, 대출 단절, 대출, 대출 대출.

특히 2월 3일 중앙은행은 시장 조작 투입 1조2000억 원을 공개한 뒤 2월 4일 5000억 원을 재투자해 양일 투자자금 누출 1조7억 원에 이른다.

또 2월 5일 열리는 국무원 상무회의는 전날 역세방지 대책 기반 차원에서 보급을 지원하는 재세 금융정책을 내놓기로 했다.회의가 확정되면, 특항 재대출 정책을 사용하여 은행이 물자 및 생활 필수품 생산, 운송 및 판매의 중점 기업을 포함하여 소규모 기업을 포함하여 혜택이율대출을 제공하고 재정이 반의 할인 이자를 확보하고 기업의 대출 이율은 1.6%보다 낮다.

중소기업은 스스로 난관을 어떻게 극복합니까?

무한 역세는 2020년 초 가장 큰 흑백조로 기업의 경영 위험을 드러냈다.많은 중소기업들에게는 살아야만 왕도가 된다.중국 행동 학습 연구센터 주임 고송.

"현재 각지의 정부는 중소기업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사회적 여론보다 속도가 빠르고 노하우가 더 빨라졌다"고 말했다.북경사범대학 부교수는 중소기업은 반드시 모든 정책을 잘 응용해야 한다고 밝혔다. 전문가가 정부 정책을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을 권장한다.

수도 경제무역대학 부총장 왕영귀 건의, 중소기업은 배가 작고 방향을 바꾸는 우세를 충분히 활용해 역정방제 관련 시장에서 쏟아지는 새로운 기회를 이용하여 새로운 업무 영역에서 찾아 시장의 기회를 찾아 새로운 블루바다 또는 새로운 이기 시장을 찾아야 한다.

  • 관련 읽기

마이너스 부담 증가 지원 베이징 출시 16가지 조치

겉감
|
2020/2/6 14:20:00
0

미 상무부는 최신 관세 배제 명세서 100여 개 상품을 발표했다

겉감
|
2020/2/6 14:20:00
0

국상회: 기업 다생산의 의료 방제 물자 정부가 폭로하여 매장하다

겉감
|
2020/2/6 14:20:00
0

우리 나라 는 재세 금융 정책 을 다시 한 무리 의 방역 보장 을 지지한다

겉감
|
2020/2/6 14:20:00
0

상무부: 대외무역업체 대처를 돕기 위해 어려움 감소 손실 감소

겉감
|
2020/2/6 14:19:00
0
다음 문장을 읽다

마이너스 부담 증가 지원 베이징 출시 16가지 조치

중신망 베이징 2월 6일 전보 는 중소기업 생산 경영 의 영향 을 절감하기 위해 북경시 에서 16 가지 조치 를 내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