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홍이 최신 데님 스커트에 후드 맨투맨을 매치해 멋을 냈다

2019/8/17 12:36:00 0

아장

현재 많은 클래식 드라마들이 리메이크하고 있다. 김용의 클래식 무협 소설'천용팔부'도 리메이크하고 있다. 그중 하홍은'아자자'로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하지만 하홍은 패션에 매치된 스타일링에 매치력이 강하며, 매번 선보일 때마다 놀라운 느낌을 주며 함께 보자!

얼핏 보면 하홍산의 얼굴은 조려영과 비슷하고 작은 얼굴이고, 크고 큰 눈은 정교해서 안 된다.이번 하홍이 현신 공항의 스타일은 비교적 심플하고 무난한 스타일로 긴 머리를 풀어 검은색 어부 모자를 쓰고 그녀의 얼굴이 더 작아 보이며 청신하고 우아한 메이크업을 매치해 청춘 소녀감이 있다.

후드 후드맨투맨은 청춘 감령의 패션 아이템인 만큼 최소한 5살은 어려 보일 수 있다. 보통 대중이나 스타 달인이든 모두 좋아한다.하홍이 검은색 후드 맨투맨을 입고 철색 디자인으로 더욱 활기차게 보인다.연한 컬러의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맨투맨을 스커트에 넣지 말고 허리 라인을 높이고 다리가 길어!

후드 맨투맨 핏은 넉넉하고 몸매를 요구하지 않고 라인을 강조하지 않고 살이 날씬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개성 있는 프린트 디자인은 약간의 활력과 재미를 더해 블랙의 답답함을 깨뜨렸다.데님 스커트에 걸쳐 화이트 슬리퍼 한 켤레를 밟고 크로스 화이트 백을 걸쳐 가늘고 미세한 다리를 드러내니 반칙!

하홍이 과거의 패션 스타일도 아주 좋았습니다. 함께 감상해 보세요!하홍이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형광 녹색 칼라 를 드러내 층층감이 있다.그레이 팬츠를 매치해 검은색 레이스 가장자리에 포인트를 주었고, 다소 섹시한 맛을 더했다.발에 검은색 부츠 한 켤레를 밟고, 부츠가 텅 빈 채 그녀의 두 다리를 더욱 가늘게 돋보이며, 여학생은 부러워했다!

하홍은 이번 행사에 스타일리시한 개성이 있어 개성 프린트가 돋보이는 셔츠에 녹색 스커트를 매치해 강렬한 시각 충격을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셔츠를 바지에 묶고 검은색 벨트를 매고 허리라인을 올려 길게 늘린 비율.뾰족한 하이힐을 밟고, 뾰족한 디자인은 다리 라인을 자연스럽게 연장할 수 있으며, 특히 다리가 길어 보이는데, 전혀 163cm의 모습은 아닌 것 같아요!

  • 관련 읽기

오선의와 써니의 쌍쌍 도전 패키지 스타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패션 인물
|
2019/8/17 12:35:00
0

순식간에 첫사랑 여신

패션 인물
|
2019/8/17 12:34:00
0

18세 유가정의 사복 이 상쾌하고 멋져 안경 을 쓰지 않으면 너무 춥고, 임뢰아 와 전혀 다른 사람 이다

패션 인물
|
2019/8/17 7:20:00
2

장설영 스트라이프 니트에 미니 팬츠, 치웨이 같은 허리띠, 치웨이보다 더 멋있다.

패션 인물
|
2019/8/17 7:17:00
6

양자이현수 재킷!패션은 극에서 단맛을 내며, 167Cm 모델 몸매

패션 인물
|
2019/8/17 7:16:00
2
다음 문장을 읽다

한국 최초의 초모 최소라가 결혼 선언, 검은색 웨딩드레스가 너무 대담해서 부모님은 개의치 않으십니까?

요즘 젊은이들은 새로운 생각이 많이 들면서 예전의 전통과 서로 어긋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많은 세대들도 찬성하지 않는다.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