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MA & 35 34; 클래식은 당신과 35 & 34; CF 대박으로 인해전술 강세로 사람들의 눈앞에 돌아갔다
세계 의상 모자망에 따르면 요즘,
PUMA
이 부분은 35경전 (35)이 CF를 자랑하며 이 경전 OG (OG)을 무려 인해전술로 강세를 이끌었다.
Crowd City 를 노는 이 집 전신광고 장면은 내가 가장 많은 사람을 만나 가장 많이 보는 사람들과 함께 PUMA 를 한 번 입는 것 같다. 길거리, 지하철, 공장방, 고가 선반에서 수많은 배우들을 호소했다. 하지만 화면이 더 크면 C 만 10위권에 불과하다.
이번 광고의 대작 타이틀 인물은 바로 당신이 본 것처럼 인기 있는 신생대 아이돌 양양 (aka 너의 남신)이다.
소녀들의 시선이 양양에게 끌릴 수도 있다. 뜻밖에도 철강 직남으로 이끌려 갔는데,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준수한 얼굴이 아닌 그의 옷이었다.
나는 이미 내가 무슨 말을 할 것인지 짐작하고 싶었다. 이 세트는 사실 반세기 역사를 넘어 133세기를 넘는 트라키트 시리즈, 실제로는 이 옷도 분량의 무게가 절대적으로 PUMA 의 운동복 속 C 위인 만큼 이번 이미지 블록버스터의 위치는 화면에서 위치가 화면에서 내려왔다.
만약 네가 경위를 잘 모르면 오늘 같이 돌아보아도 괜찮겠니?
1948년 포마에 설립됐지만 70여 년 동안의 발전을 거쳐 운동장비계의 큰 가정이 됐다.
그러나 그 는 정작 운동복 업계 가 50 여 년 전 에 앞 을 13 년 동안 창시자 루돌프 다슬러 와 그의 직원들 은 모두 PUMA 패를 들썩이고 있기 때문 이다
운동화
돈
그러나 ‘변화 ’는 1968년 발생했고, 이 해에는 푸마는 좋은 일이 이루어졌다.
우선 수에드 이 레전드 슈즈가 출시되었고 멕시코 올림픽을 따라 200 (13) 미터 챔피언 타미드 (Tommie Smith) 가 함께 수상 무대에 올랐다.
더욱이 스포츠 제품의 수요량의 증가와 스포츠 분야가 갈수록 열화된 군비경쟁이 이어지면서 푸마도 같은 해에 자가가가문을 내놓았다.
사실 1967년 때, 루돌프 데이슬러가 있었어요.
디자인
PUMA Tracksuit (Tracksuit) 의 아이디어.
전문 운동화라는 주요 업무를 제외하고는 상승기에 처해 있는 PUMA 는 제품 종류의 확충을 통해 더 많은 시장의 주목을 받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더욱더 선수들도 단번에 전부적으로 전부다. 포메이마 제품으로 자신의 소장을 장만하는 것이 급선무다.
그러나 어떤 의상 제작 경험이 없는 PUMA 에게 이 Tracksuit 을 한 대중 트레이닝복에서 단번에 알아볼 수 있을까. 테라크 스테르마의 옆 부분에 흠뻑 융합하여 구두를 사용한 퍼마포미풀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이어, 어깨에서 소매까지 뻗은 7센티가 Tracksuit 의 이니셜 티와 함께 Tracksuit 의 이니셜 이니셜 이니셜 티와 함께 어깨에서 소매까지 뻗은 7센티미터 벨트 디자인이 T7 이라는 계열의 유래다.
곧 PUMA 가 출품한 ‘Tracksuit ’은 독일 축구 코러스 부처 흥크라테바혁의 주목을 받고 지난해에는 더욱 재장비가 됐다.
그는 런던과 뉴욕의 밀랍 인형을 입고 있는 것이 바로 트래cksuit이다.
이번 경전은 35 (35)에서 35 (35)시리즈 가운데 퍼마마가 가장 원추적인 맛을 주는 데다 테크크크라크슈트는 일부 스타일에서 때때로 히트마크, 충돌 등 원소를 추가해 패션트렌드를 부여하는 외관이다.
특히 네이비 T7 세트, 어깨소매 단색 테이프가 파마에 데인 데일리 포마메가 대신 저조한 럭셔리한 럭셔리한 느낌을 전했다.
일반적으로 Suede 와 Tracksuit 은 CP 로 나오는데 이번에도 예외가 아니다.
그러나 초상형 이 빈번히 보살피는 대상을 보면 포마는 의식적으로 베스켓을 향한 데 있다.
하지만 쌍둥이 형제로서도 너를 가리지 않는다.
Suede, Basket, Clyde 이 세 켤레의 신발 사이 사이, 이 중 작은 에피소드가 있다.
바로 뉴욕 닉스 스타인 Walter Frazier 가 가장 먼저 등장한 것은 Suede 가 아니라 PUMA 는 농구장에서 선보이는 이 Basket...
그러나 "Frazier"는 경쾌하고 유연한 수ede를 선호하며 몰래 경기 과정에서 신발을 바꾸기 시작했다.
값싼 포마는 자연스레 앉을 수 없을 정도로 Fraizer 를 찾아서 133천 10토크를 뒤늦게 그 집 바스켓 보호성과 Suede 가 경쾌감을 느끼는 Clyde 신발을 찾았다.
외모로 보아 바스켓은 기본적으로 수에드 (Suede) 의 아름다운 윤곽을 따라 경전의 유전자를 보류했다.
전통적인 가죽을 구별하는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로 질감과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많이 붙었다.
결국은 무배추를 좋아하는 만큼, 바스켓을 선택하는 것인지, 스켓을 선택하는 것인지, 스웨덴과 포마트라키트와 함께 OG 그룹을 한 번 진행하면 좋을 것 같다.
복고운동이라는 요풍이 이렇게 오랫동안 불지 않을 것 같다. 많은 브랜드의 스타일을 바라보며 복고운동은 여전히 다음 디자인의 트렌드다.
PUMA 소속 "Suede, Tracksuit 이런 클래식은 매년 정해진 내용이지만, 이번에는 정식으로 한 번 밀어 보며, PUMA 는 시장에 대한 후각이 예민하다는 설명이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L.L.L.Ben이 처음으로 CEO를 섭외하는 건 의외로 의외로.
- 회원 전구 | Burberry提升品牌吸引力付出了很多努力
- 외화 추세 | 영국 중앙은행의 슈퍼 목요일 강림
- 거시적 경제 | 전 세계 경제 는 이미 한 바퀴 의 쇠퇴 추세 에 접어들었다
- 패션 아이템 | 가죽 팬츠에 코디하고 다리도 날씬해 보이지 않을까?
- 추천 | 가을 원피스
- 유행 색채 | 순색 가을 무화 무송이 패션 혼합 여전히 반짝반짝
- 일본 추세 | 한판 양복과 바짓가랑이 캐주얼한 스타일의 완벽한 분장
- 여성집 | 가을 겨울 재킷 질감이 가장 중요합니다. 잘 입으면 맑아요.
- 종업원 천지 | 로윈 사원 불만 디자이너 퇴직 은 어떤 영향 을 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