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은 몬클러를 압도하고, 시나리오 패션'연도 최고 인기 패딩 '대상
12월 26일, 2018
신랑 유행
풍격 대상 차트 발표, 보스턴은 몬클러, 콜럼비아, 더니포션 등 다른 부문 브랜드를 압도하고, 2018스타일의 대상 패션차트 ‘올해가 가장 환영받는 패딩 ’을 수상하며, 디언젤, 기베니, Gucci 등 브랜드와 함께 2018 스타일의 대상 패션차트 올해도 최고다.
42년의 장심으로 국내외의 영향력보다는 보스덴이 전공 패딩을 다시 정의하고 품질을 높여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Moncler, Dior, Chanel 등과 같은 경쟁, 보스덴은 전문 실력을 돋보이게 했다
권위적인 종합 패션 미디어로서, 시나리오 패션은 패션 분야에서 강한 말권을 갖고 있다. 이번 신랑 패션은 2018년도 스타일의 대상 차트를 선정하고, 다이오와 함께 이끌어냈다.
찬엘
등 국제 브랜드 참여.
패딩 연도 차트 선정에서 보스턴은 몬클러, 콜럼비아 등을 압도하며'연도 최고 인기 패딩 '차트 1위에 오르며 보스덴 42년의 성과를 자랑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을 정복했다.
국내외 스타 가 호평 을 받고, 보스턴 은 ‘ 스타 수확기 ’ 로 만들었다
올해
보스턴
시장 수요 변화 추세에 따라 자체 자원을 통합해 의상 업계 유일하게 국가 브랜드 선정 브랜드가 되고, 뉴욕 패션주에 초청받아 유일하게 홈 쇼를 하는 중국 브랜드, 해외 권위 매체들이 보도해 열풍을 일으켰다.

보스턴은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세 명의 국제 디자이너, 연명 패딩을 출시해 발매 당일 매장 행렬 매진으로 신속하게 매진됐다.

새로운 보스턴을 추방하고 국내외 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은 파스덴에 대한 사랑을 감추지 못하고 추운 겨울에 보스덴 추위를 입고 보온보온에 오목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작은 주근깨, 용모는 올해 새로 출시된 이탈리아 디자이너 시리즈를 입고 시선을 사로잡고 편안했다. 오르슨은'요정 '올랑도,'땀을 흘리는 여신'을 통해 아드린네를 원샷, 천리안, 진리농, 노네나 등'보스턴 국제디자이너 연명' 시리즈를 입어 팬들을 구하고 있다.
또 이민, 동다위, 한동군, 송위룡 등 스타들도 보스턴이 일상으로 나들이 ‘보스덴 패딩 ’을 입고 패션권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없는 선택이다.

밀라노부터 런던까지 해외에서 국내까지, 보스턴 이 불기 시작했고, 점점 맹렬한 추세를 보이며, 분간 신진으로 나뉘어 ‘스타 수확기 ’로 나뉘었다.
게이트 스타들의 사랑을 제외한 대중 소비자도 일련의 호평을 받고, 이같은'패딩 '패턴, 보스턴은 현재'올해가 가장 인기 패딩'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42년의 장심 정신을 전승하여 세계의 품위를 경례하다
보스턴이 차트에 순조롭게 진출해 ‘올해가 가장 인기 패딩 ’이 됐다. 소비자들의 실력 콜을 제외하고도 보스와 패딩 업계에 42년의 브랜드 실력이 밀려 있다.
보스턴의 품질 실력은 줄곧 만만치 않다.
1998년 남북극을 원정했으며 주봉에 오른 과학고대 전문적인 따뜻함을 줬다. 2002년 외교선물로 러시아, 핀란드 등 다국적 지도자로'중국 명함'이라고 할 수 있다.

42년 역사의 전문 패딩 브랜드, 보스턴이 제품에 대한 정밀공예로 통제를 ‘흠잡 ’이라고 할 수 있다. 패딩 하나당 62명의 공예사, 150공정 제작을 거쳐 벨벳을 90% 높이고 국가의 표준 수요를 훨씬 높였다.

이런 실력 보장 아래 보스턴은 3대 국제 디자이너 연명금, 마웨이 연명금
이탈리아 디자이너
시리즈 등 제품은 전문성과 데일리 아이템을 서로 융합시켜 더욱 편안한 착용 체험을 선사한다.
올해 출시된 고단 아웃도어 패딩이 Outside 잡지에서 내놓은'야외 장비대상'을 수상한 것도 유일하게 수상한 중국 패딩 브랜드다.

42년의 장심으로, 보스턴은 끊임없이 제품 품질을 향상시켜 이끌었다.
패딩 드레스
창의적인 추세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고, 신랑 패션과 업계의 일치를 인정받았다.
미래에는 상신보스턴도 계속 패딩 분야에 집중해 한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패딩을 제공하는 체험을 할 예정이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안전 시설 교통로 송곳
- 복식 문화 | 第十九届红豆七夕节来啦,活动精彩清单在这里!
- 시장 연구 | 안리방: 17년 녹색 환경 환경보호 장을 재작성해'지속 패션'을 이끌었다.
- 허튼소리를 하다 | Air Jordan 10독점 달콤한 배색 발매!
- 기술 보급 | 아크소방직 공업성은 백개 기업주들이 정책 법규 교육을 받는다
- 협회 동태 | 중면 은행 협회 가 호남 에 가서 기업 의 생산 운행 상황 을 파악 하다
- 시세 분석 | 자금 차이 대PTA 선물 파동
- 터뜨릴 거야. | 샤오홍서 는 알리 인수 를 부인하고, 유언비어 에 대해 끝까지 추책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Vans Japan 최신 연명 7월 10일 정식 발매
- 즉시 뉴스 | 상반기 순리의 하락폭이 80% 넘게 상반기 도시 여인들이 무엇을 했느냐
- 칠보휘 × 베컨 곰 시리즈: 베컨곰을 따라 봄을 찾는다
- 벨형수 동명 브랜드 적자 베컴 부부 배당은 왜 줄어들지 않았을까?
- 웨딩드레스 시리즈 제품은 정말 한파에 빠지는 빠른 패션 브랜드 업적에 ‘강심제 ’를 한 대 맞출 수 있을까?
- 스타 브랜드는 진정한'팬 경제'에 발돋움하고 있다.
- 버섯거리 상장 사원 이 몽쇄 시기 를 만나다
- 2018 의상업종은 주목할 만한 큰일.
- 발췌 사항은 아직 처리해야 할 형달 지분은 어디로 갈 것인가?
- 운동복장 거물과 잠재투자자들은 어떤 신흥 스포츠 의상 브랜드를 주목해야 할까?
- 무강권 속옷 유행 트렌드가 여성의 가장 사랑
- 민소매 프릴 윗도리를 펀칭 하니, 네가 확실히 와서 보지 않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