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대 일대 ’ 는 운남 대외 무역 을 위해 동력 을 더한다
올해 들어 우리 성 잡장 일대 로 건설 의 기회, 대외 무역 업체 와 관련 부문 이 주동적 으로 대외 무역 수출입 강폭 이 좁아 일부 기업 은 ‘ 일대 일대 일대 일 ’ 을 향한 국가 의 무역량 이 기쁨 을 나타냈다. 적극 발전 과 업그레이드 산업 을 통해 대외 개척 시장 을 개척 해 무역 품종 도 새로운 포인트 를 보였다 —
‘ 일대일 ’ 건설의 추진에 따라 중구반열, 중구철도, 이런 ‘ 일대 일대 ’ 의 틀 아래 실현되는 중요한 성과는 윈난 대외 무역 기업에 새로운 상업기를 가져왔다.이 가운데 참여한 운남 기업은 실질적인 ‘공감 ’을 가지고 있다.
작년에 우리는 발송장 수 100여 개다.올해 1 ~4 월, 발행장 총수는 254개다.한 분기만으로 우리의 작년 연간 화물 운송량에 이르렀고, 4월은 올해 전체 1분기의 화물 운송량에 달했다.중유럽반의 운영을 담당하는 운남 뉴 라인 고속철도 계열의 유한회사 회장 오건열은 기업의 1분기 무역 성적표를 말하자면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오건열은 지난해 중구 반열의 시장개척기였고 올해는 그 성과가 현저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곤명에서 발송된 중유럽반은 곤용 유럽 다국을 거쳐 폴란드 로즈, 독일 뉴렌부르크, 네덜란드 루테르담, 틸버그 등 여러 역이 포함되어 있다.중구 반열윈난 커피콩, 금속 부품 등을 유럽으로 가져가, 이탈리아 와인, 독일 맥주, 폴란드 와인 등 특색 상품을 운남 시장으로 데려와 양방향 소통을 이뤄 운남과 유럽 사이에는 호혜호리의 상거래 다리를 세웠다.
이러한 상호 소통은 서로의 시장에 대한 중시에 달려 있고 중유럽반의 우위에 덕택이다.오건열은 곤명부터 유럽까지 해운으로 약 2개월 정도 걸릴 뿐 철도운수는 20일 정도 걸린다고 소개했다.철도 운수가 공중 운반보다 높은 원가 보다 가격이 적잖아 보이기 때문에 적지 않은 기업의 선택이 됐다.
“ 용 유럽 고속철에 다른 성 도시의 상품을 탑재한 것처럼, ‘ 곤용 유럽 ’ 은 라오스, 미얀마 커피 같은 ‘ 국제 승객 ’ 을 탑승할 수 있다. ”오건열은 다음 단계로, 윈난은 지연 등 우위를 발휘할 수 있으며 주변 국가와 협력, 중유럽반 열렬 업무를 개발해 남아시아 동남아 시장을 개발해 국내와 남아시아 동남아 물자 수출입의 합류지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기업이 1분기 대외무역 상황을 말하자면, 역시 미간을 좋아하고, 중구 인프라 프로젝트 물류 사업에 종사하는 하선생도 있다.하 씨는 2012년 라오스 시장에 입국해 라오스 랑브라방 우두암전 양지의 중로철도 비빔소와 라오스 남러시아 강 4개 수력 프로젝트의 건설에 참여했다."작년 1분기에 비해 화물 운송량이 약 200% 증가했다."하 선생님 소개.
"'일대일로 '건설의 부단한 추진으로 내가 진짜 속에서 혜택을 얻게 했다."하씨는 중국과 연선 국가의 협력을 감탄하며 점점 많은 기회를 가져왔다.
남화현의 송용, 영인현의 송로, 일본과 프랑스 식탁 위의 진미, 얼핏 따뜻할 때, 미얀마, 태국 수박, 파인애플, 윈난 소비자들이 일찌감치 동남아'뜨거운 과일'에서 맛볼 수 있게...운남 대외무역에서 농산물은 줄곧 중요한 품종 중 하나다.
미얀마 농산물 무역에 20여 년 간 무역장 합상무역유한 회사에 종사하는 것은 윈난 많은 농산물 대외 무역 기업의 일원이다.유홍방 회사 사장에 따르면 현재 전국의 반계절 채소시장에서 수박이 60%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 수박은 기본적으로 이 기업을 통해 국내로 수입하고 있다.감도가 높고 상장시간이 이르기 때문에 미얀마 수박은 중국을 받았다소비자환영합니다."올해 1 ~3월에 우리의 판매 상황은 작년 동기보다 더 좋다."유홍방은 운반한 수박이 전국 각지의 고객을 끌어들여 구입을 하러 왔다며 각 성 도시로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이 기업은 미얀마에서 10만 묘의 경작기지를 건설하고 있다.기업은 자금, 기술, 인력을 통한 ‘밖으로 나가 ’를 통해 생산요소의 효율적인 흐름을 이루며 수입 과일 시장의 선기를 앞세웠다.이 회사는 지난 4월 미얀마에 위치한 수박 재배 기지에서 중국 양호농업 규범 (GAP) 인증 인증서, 인증면적은 6220묘이다."이 인증이 생겨서 수입한 수박은 시장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유홍방은 현재 대형 냉동창고 건설을 계획하고 있으며 미얀마에 사과, 배 등 과일을 수출하고 있으며'열과 '수입과'추위' 수출 비즈니스 2가 틀림없다.
농산물을 제외한 4월 초, 윈난은 처음으로 중유럽에서 메탈 실리콘을 수출한다는 소식에 많은 업계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운남의 유색 금속 제품이 국제시장에서 주먹을 드러내기 시작했다는 것을 상징할 수 있다."운송을 담당하는 오건열은 36개 컨테이너, 화물값 약 1200만 위안의 금속규소다.그는 중구반의 운행은 운남과 국제선진시장을 더욱 잘 연결시켜 윈난이 더 많은 국제 주문을 받을 가능성을 높일 것이라고 생각한다.“우리가 더 희망하는 것은 원자재 수출 후 품질이 과중한 반제품, 완제품 수출이다.”
규소는 전해를 떠날 수 없다.통속적으로 실리콘을 파는 것은 전기를 파는 것이고, 운남이 수전과 같은 청결 에너지의 장점을 발휘할 수 있다.성사회과학원 동남아연구소 진철군 연구원은 윈난 리튬, 망간 등 유색 금속자원이 풍부하고 우위를 발휘하여 선진국에 적극적으로 확대해야 한다.
"지금"...통관 속도매우 빨리,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검역 부서는 우리의 과일 거래 시장에 점검을 하였고, 수시로 점검하여 매우 편리하다.대외무역의 발전은 통관의 편리함을 벗어날 수 없다.대외 무역 기업이 빈번히 통관 편리를 누르는 등 관련 부문은 수출입 각 부분에 대한 최적화.
유홍방은 GAP 인증을 받은 미얀마 수박의 미래 판매 시세에 대해 자신감이 넘쳤다.이 자신감은 출입국 검역 부서의 인증이다.운남 출입국 검사 검역국 추진 추진 '정부 주도, 부문 지원, 협회 주 추측, 기업 주책, 양자 인정' 다방 공건 메커니즘 을 유도 기업은 엄격히 GAP 표준 조직 생산, 병충해 감시 방지 방지 제어, 소원체계 설립 브랜드.또한 기업과 상품을 인증할 수 있으며, 통관 시 우선 검증, 간소화 프로세스를 즐길 수 있으며, 스코딩 검증을 빠른 속도로 통과할 수 있다.
반면 금속실리콘 반열의 시발, 운남 출입국 검역국 정류장 사무처는 문을 열어 기업에 해설 정책을 강구하고 있다.이와 함께 세관과 검역부처가 협력 실시한 신고를 적극 추진해 한 번 검사, 한 번 통과'의 통관 패턴, 운남 특색 제품을 유럽으로 향한 수출을 효과적으로 서비스한다.
현재 윈난 성 내의 항구 통관은 일반적으로 보장된다.속지 통관, 항구 방행도 부분적으로 이루어졌다.진철군은 현재 통관은 양국, 삼국일검의 문제라고 보고 있다."양측이나 다방면으로 소통을 강화하면 상호 편지를 강화하는 것이 이루어질 수 있다고 믿는다."미래 통관의 편리한 업그레이드에 대해 진철군은 자신감이 넘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전시회 뉴스 | 온주 기계 전개는 원만히 막을 내린 가흥 선반 전시회가 풍채를 나타낸다
- 매일 첫머리 | 자아라 2년 7번 품질 흑방 빨라 패션 일로 품질 품격
- 업종 주식 시장 | 방직 의류업이 직면한 것은 환율 문제가 아니라 악성 경쟁이다
- 기자 앞 | 중국 국제 패션 주간 입증 재자 남장 정상 연역
- DIY 생활 | ‘ 근육 ’ 에 따라 응변 가을 자물쇠의 새로운 이념
- 시세 분석 | 성택 화학 섬유 시장 시세 동적 속보
- 시세 분석 | 상숙 시 금호로 및 고리진
- 지방 핫점 | 온주 기업주 최악의 날이 아직 오지 않았는가?
- 전문가 시평 | 조계진: 상하류 힘 & Nbsp; 폴리에스테르 약세
- 기업 정보 | 프라다는 중국에서 세 배로 판매될 예정이다.
- ENZO 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숍은 상하이 정대 광장에서 성대하게 개막하였다.
- 국제 상무 협상 중의 복식 예의
- 중서방 식탁 예의의 차이는 어디에 있습니까?
- 직무에 있으면 공평해야 신임을 촉구할 수 있다
- 가장 믿을 수 없는 8종 사장은 어떤 모습일까?
- 재무 직위 해상: 필요한 건 다 여기 있어!
- 주말 증후군: 주말을 항상 바라고 있나요?
- ‘ 세계화 ’ 의 추세 가 뚜렷하게 들어, 상하이 는 중점적 으로 대외 무역 브랜드 를 지원하려고 한다
- 권책 발생제: 이해 불허 세무 위험 발생
- 샤넬 찬엘 2017 눈화장 시리즈 신제품 발표 참신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