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신발 업 인수 미국 두 여성 사이트 에서 전환 형 을 찾다
요즘 선전에서 나왔어요.
구두업
회사
토요일
전형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총가 3.7억원으로 미국 CBSi 매체 집단 소속 OnlyLyLady 여자 뜻, 규밀망 두 여성 사이트가 패션 산업 IP 의 생태권을 만들 계획이다. 103억원으로 네티즌 경제발전의 고속차를 탑승할 계획이다.
토요일 구두업 주식 유한회사 본부는 광동 불산 에 위치해 중국 대륙 에서 각
브랜드
이미지 전매점 1200개, 경영 브랜드는 기존 ST &SAT 토요일, FBL 필비아, SAFIA 소피아, MOFFY, 리지오 등의 브랜드를 포함해 이탈리아 브랜드 Baldinin, 킬라 등을 대리한다.
올해 3월에는 불산 토요일 구두업 주식 주식회사'토요일 주식회사'가 본격'토요일 주식회사'로 이름을 바꿨다. 토요일 경명 약화 구두업 주업의 주업을 약화한 것으로 분석됐다.
지난 8월 노출 공고에서 토요일 구두업은 주식 증발 및 현금 지급방식으로 2.94억 위안 인수 온리디 여자 지모 회사 베이징 패션 워커맨 80%의 주식, 7700만 위안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 (베이징)의 70% 지분)을 구입, 상호 인터넷 패션 매체 업무의 수직 개발을 통해 토요일 신발업이 이번 거래를 통해 여성 패션 콘텐츠플랫폼에 빠르게 가입해 빠른 속도 전략 전환을 가하고 있다.
여성화 판매 부진 환경 아래 업계 경쟁이 심해지고, 한더우다오 (Written) 가 토요일 구두업의 지속적인 조정 채널 구조로 수입이 지속적으로 하락했다. 비용 상승으로 순이익 하락 폭이 커졌다.
2016년 상반기 토요일 창업영에 수록된 7.09억원, 전년 대비 16.09% 하락해 모사 순이익은 25.41%에서 2015만원이다.
패션 IP 생태권의 발전 전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토요일 구두업은 조기 광저우 탁석 투자 관리 유한회사, 신규 창자 투자 관리 공동 투자를 통해 베이징 오스트리아 산업의 합작 기금을 설립하였다.
주목할 만한 것은 토요일 구두업 인수 두 사이트도 변형되고 있다는 것이다.
"OnlyLady 는 사실 국내에서 최초로 왕홍 패턴을 하는 패션 여성 사이트로, 미장보를 통해 많은 업무가 뷰티 메인을 매치한 매니저가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직된 온리레이디 직원의 패션 헤더네킹에 대해 밝혔다.
현재 국내 생방송의 폭발, 인터넷 인기인들이 폭발하는 추세를 바탕으로 베이징 패션워커는'온리레이디 패션 자미디어 연맹'을 설립했다. 플랫폼의 미디어 자원, 스타 자원, 패셔니스타 자원, 온라인 콘텐츠 마케팅, 비디오 생방송, 선 활동 등 호흡을 맞췄다.
CBS 매체그룹은 2008년 온lyLady 여지를 인수해 2011년 포스터와 규밀망을 인수했다.
하지만 2015년부터 CBS 매체그룹은 웹사이트 자산을 끊임없이 박탈하고, 원시 중국 총재, 글로벌 부총재왕로도 당시 이직했다.
이 세 여성 패션 사이트 매니지먼트는 2013년 수입이 약 1.5억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소셜미디어의 신속한 발전과 패션 매체의 흥행에 따라 여성 수직 사이트의 광고 수입이 끊이지 않고 있다.
토요일 구두업은 온리랜드 여자지와 키미스 규밀망의 주요 경쟁 상대가 베이징 캐밍 사이버 기술 유한회사 YOKA, 리리망, 태평양 여성망 등을 포함해 있다고 지적했다.
토요일 신발 업은 패션 워커와 베이징 시 흔히 미래 업계 경쟁 에서 미래 패션 미디어 업계 의 시장 변화 에 적응 할 수 없 는 패션 미디어 의 발전 추세 를 정확하게 파악 할 수 없 으면 기존 인터넷 사용자 가 끊임없이 유실 할 위험 에 직면해 있다.
국내 모바일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이동단이 PC 단의 분류 작용이 크게 가속되면서 Onlylady 여자지와 키미스 규밀망에 직면한 경쟁 상대 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팔찌 등 패션 및 사치품 업계의 기존 고객 광고 예산이 커뮤니티와 패션을 미디어 이동, 이는 전통적인 여성 수직 사이트의 업무가 심각하게 시련을 겪고 있다는 지적이다. 또 Onlylady 여자들의 지와 규밀망의 전환형도 상장해 자금을 지원해야 한다.
공개감사 보고서에 따르면 온리리레이디 여자지망은 2014년 말 자산총액이 4600만, 영업총수입은 8200만, 순이익은 700만 여만이다.
2015년 말 자산총액은 4900만, 영업총수입은 8600만, 순이익은 330만 명이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소라 만 아동 백화점 크리스마스 이브닝 개업
- 부 이야기 | 필수 높은 브랜드 직물 의 신발 업 기적
- 신발 속달 | ABC童装实现电子商务销售渠道质的突破
- 구두시장 | 가짜 스니커즈는 테두리 볼에 기술 함량이 있다
- 기업 관리 | 服企六招搞定客户关系管理
- 종업원 천지 | 12세 남자아이는 나이키 신발을 신고 웃지 않고 가출했다
- 성공 사례 | 아디다스 브랜드 마케팅 모델
- 신발 속달 | 야외 브랜드 성플레 국립 화교 대학 등산협회 협회
- 뉴스 택배 | 복장 가격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 Nbsp; 정제에 따라 유행이 되다
- 지방 핫점 | 促销花样百出 “跑车”开进服装店
- 콘넬: 브랜드 콘텐츠 생중계 첫 오디션 생방송 바로 업종 창출
- 361度集团品牌总经理赵峰为何离开公司?
- DHL 인수 UK Mail 은 유럽 3대 전기상 시장에 깊이 들어가기 위해서다.
- 스포츠에 대한 열애로 나이크의 나이트가 오늘까지 왔다
- 호북성 공상국 에서 53회 아동복 · 아동화 불합격 을 발표했다
- 중국의 기업은 왜 임금이 왜 이렇게 낮은지
- 니트 카디건 재킷이 한창 유행하고 있는 가을날 TA 에 의해 고침 될 것 같아요.
- 2016 제1회 중국 (3대) 제화산업 박람회가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거리에서 여신 원산산 (원산산)의 옷을 입는 품격이 상당히 많다.
- 산가들은 어떻게 주식 조합을 할 수 있는지를 확실하게 이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