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해마다 신기한 세뱃돈 노자 의 재테크 의식 이 증강한다

2016/2/15 12:55:00 43

세뱃돈

소신 공식 데이터는 설날 동안 위신 봉투가 총 수신 횟수가 321억 차례로 양의 설날에 비해 10배 가까이 늘었다.

그러나 유천과 주변의 친구들의 개인체험을 보면, 돈을 수송하는 빈번은 늘어났지만, 배당열도는 지난해보다.

섣달 밤 유천의 손에는 휴대폰을 놓지 않았고 공략전대로 미신들이 흔들흔들거리고, 지급 보왕을 제외하고 각 군들은 유천의 중점 주목 대상이다.

그러나 몇몇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 빨간 가방을 하늘로 날리게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빨간 가방 잇기 게임뿐이고, 누구의 손은 다시 한 바퀴, 수차례 용에 참가한 후, 흥미가 없는 유천은 이미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무시했다.

악당

.

그럼에도 불구하고 2억원 현금의 강력한 유혹력으로 유천은 여전히 손을 놓지 못하고 있는 휴대전화를 모으기 위해, 유천은 아무나 씩씩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고, 결국 경업복까지 빠뜨리지 못하고 엄마의 불평을 들었다. “밤새 휴대전화를 안고 몇 푼 돈을 뺏을 수 있을까?”

“우리 집은 세뱃돈이 해마다 새로워진다.”

양범은 이미 출근해서 돈을 벌었지만, 그녀의 고향에서 결혼하지 않았어도 어른에게서 세뱃돈을 받을 수 있었다.

양범은 그의 올해 ‘성과 ’를 발칵 붙인 다섯 번째 인민폐를 자랑하고 있다.

더 흥분된 것은 이 인민폐 중 한 장의 항전 70주년 기념 화폐를 끼고 있다는 것이다.

소장하기 좋아하는 양범은 이 몇 년 갈수록 설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몇 년 전부터 어른들은 이미 돈을 아예 주지 않고 이런 재미도 있고 소장할 만한 물건으로 바꿨다.”

양범은 작년에 그녀는 순금 백원 큰 돈을 받았다고 말했다.

"나는 이런 형식이 더 좋아, 이전에 세뱃돈을 가지고 와서 썼는데, 지금은 매년마다 받는 세뱃돈이 무엇인지 기억할 수 있다.

기념화 자체의 가치를 제외하고는 이 해의 추억을 담고 있다.

양범과 다른 것은 이미 결혼한 진결은 매년 어른들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다

세뱃돈

이 방식은 설을 쇨 때 어른을 위해 길익을 얻었다.

"올해는 어른에게 우주 기념 화폐와 원조화 몇 개를 준비했는데, 집 노인은 소장하는 것을 좋아하고, 작년에 소장하는 기념화폐는 적지 않았지만, 바꾸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놓쳤다.

진결은 돈을 직접 주는 습관을 바꿨고, 현재의 노인은 돈이 부족하지 않고, 관심이 부족하다.

이것들은 너무 많은 돈이 아니지만, 그들이 받을 때 웃을 때 너무 찬란하게 웃는데, 나는 나의 선택이 옳다는 것을 안다."

"올해는 원숭이 화폐와 우주 기념지폐로 아이들에게 세뱃돈을 주고 싶었는데, 결국은 사지 못하고 다른 것으로 바꿨다."

시민 회장은 원래의 계획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실제로 올해 원숭이 화폐, 우주 기념 지폐 등 기념화는 기존의 기초에 이미 많은 양을 가졌지만 여전히 공급이 따르지 못했다.

원숭이 화폐를 예를 들어 원숭이 화폐는 명절 전 2차례의 예약과 1회 현장을 환전하지만 원숭이 환전할 때마다 데이터기자가 없었던 이전 인터뷰에서 원숭이 화폐를 예약하고 새벽에 매진해 밤을 새고 싶지 않은 시민들은 이튿날 이른 아침부터 은행점으로 줄을 선다.

중앙은행에 따르면 2016년은 보통

기념 화폐

(원숭이 화폐)'는 총 5억 개로 2015년 양화 총량은 8000만 개의 6배로 2014년 마폐발행량이 1억 개에 5배나 된다.

이와 함께 연관 전 중앙은행은 190만 개, 우주 기념 1억 개, 우주 기념 지폐 3억 장, 수량, 선택도 예년보다 많다.

“세뱃돈을 축하하는 시장이 어마어마하다. 올해 가량으로 제작되더라도 합리적인 구내에서도 모두 소화된다.”

상하이 금융학원 당대 화폐 박물관 창시자 황서용의 소개에 따르면 연하 화폐, 우주 화폐 가격이 비싸지 않고 총량이 비교적 커서 대중에게 수집 흥미를 키우기에 더 적합하다.

초화폐는 올해 3차 원숭이 화폐로 포인트를 내기 어렵지만 시리즈 소장에도 가치가 있다.

구체적인 데이터는 없지만, 레드 패키지 크기와 경제 형세는 어떤 내재와 관련되어 있지 않지만, 주식 그룹의 배당은 확실히 주식시장 시세와 정비례가 되어 있다.

유천자자자자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흔한 주주주스스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폭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대적막한 주식군.

유천은 지난해 설날 주식 집단의 붉은 봉투를 떠올리며 춤추는 아름다운 경치를 그리워하며, 그때는 주식시장에서 일년 후, 집단의 지인들은 감사한 마음을 다해 빨간 봉투를 던지고 있다. 용놀이가 없어도 틈이 없다. 가끔 한 두 명의 토호들이 큰 돈을 던져 보는 것이 더욱 들끓었다.

올해는 바닐라 거품화로 인한 경도, 녹아버린 주가들은 "예전의 시간이 느려 차, 말, 편지도 느려 평생 한 사람만 사랑하고 한 해, 유천은 그립지 않았지만, 춘절 주식 무리가 아니더라도 언제나 홍조가 날아다녔다.


  • 관련 읽기

중국 사람 은 보증금 을 사기 위해 황금 투자 를 몹시 애썼다

금융재테크
|
2016/1/27 21:41:00
49

은행 내부 체제 경직이 관건이다

금융재테크
|
2016/1/25 20:41:00
14

금융자산은 부동산과 은행예금보다 뛰어나다

금융재테크
|
2016/1/24 16:43:00
31

세 시, 2016년 주식 조작 원칙

금융재테크
|
2016/1/24 11:49:00
26

은행 재테크는 여전히 강력한 성장을 유지할 것이다

금융재테크
|
2016/1/23 18:23: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90 후 '주주 적자 후 후년 시세가 더욱 기대된다.

적자를 초래한 주요 원인은 상쇄판의 창업판 주식을 잇달아 내리고 보창이 되었을 때, A 주가 진탕세례를 한 후 ‘90후 ’ 지인들이 적자 이후 시장을 더욱 경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