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시아 태평양 자유무역구 연합 전략 연구 는 이미 시작 했다

2015/11/22 21:17:00 34

아시아 태평양 자유무역구연합 전략대외 무역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은 18일 아태경제협력개발기구 (APEC) 정상 정상회의에서 아시아태평양 인도를 이끌고 세계경제도전에 대응하는 주지를 발휘할 때 아태자유무역구 건설을 가속화하고 지역 경제 일체화를 추진해야 한다고 발표했다.

시근평등한 참여, 충분한 협상, 자유무역의 개방성과 포용성을 최대한 강화해 아시아태평양 개방형 경제수준, 다자무역체제를 유지해야 한다고 밝혔다.

협력 공승에 힘써야 하며 보호주의를 반대하고 공정한 경쟁을 촉진해야 한다.

조기 수확으로, 경제 무역, 투자, 산업, 에너지, 금융 프로젝트 초기 형태.

경로, 철도, 통신망 등 인프라 중점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아시아 인프라 투자 은행협정 체결국은 54개로 본격적으로 운영된다.

2015년 상반기 중국과

일대

연선 경제체 쌍무 무역 총액은 4853억 7천만 달러에 이른다.

2015년 9월 1일부터 비즈니스 인사의'외교여권'인 APEC 비즈니스 여행카드 유효기간은 3년부터 5년까지 연장, 비즈니스 인사가 한 번 신청 후 더 오랜 시간 동안 APEC 경제체면제 대우와 빠른 통관 편리, 인원이 국경 유동이 더욱 편리하다.

이번 APEC 정상회담 전 시진평은 터키 앙타리아에서 열린 20개국 그룹 (G20) 정상회의에 출석했다.

시진평은 각국의 기본적인 공감대가 세계경제가 완화되지만 기초는 튼튼하지 않고 안정성과 불확실성이 있다.

많은 국가들은 선진 경제체통화정책이 분화되고 자본이 무질서하게 흐르고, 글로벌 채무고기업으로 시장의 자신감이 부족하고, 국제금융과 대종 상품 시장의 파동, 신흥시장 국가와 개발도상국에 더욱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시진평은 세계 경제 성장이 예상보다 지속적으로 저조해 잠재성장률이 하락하고 국제무역과 투자 저조로 세계 경제가 여러 엔진이 동시에 실속하여 침체상태에 빠질 수 있다고 밝혔다.

세계 경제는 아시아의 건강에서 완전히 건강으로 나아가 장기간 곡절 과정을 겪을 수 있다.

시진평은 세계 경제가 도전적인 배경 아래 아태경제도 많은 현실과 잠재적인 어려움과 위험에 직면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시아태평양 경제는 어떻게 정확한 발전 방향을 유지하고, 어떻게 새로운 경제 성장점, 성장엔진 지위를 공고히 하고, 진지하게 대해야 하고 깊이 사고할 만하다.

시진평은 글로벌 경제 심층 문제를 해결하려면 단순히 화폐 자극 정책이 부족하다며 경제구조적 개혁을 추진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공급체계의 수요구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시진평은 이 방면에서 아시아 태평양은 세계 앞에서 나아가 새로운 발전의 이념, 발전 패턴, 발전 경로를 혁신하려고 노력한다고 제기했다.

산업 업그레이드 변경, 과학 기술 혁신 개발 제품, 관리, 비즈니스 모드 혁신, 아시아 태평양 경제체 전 세계 공급 체의 지위 향상, 공유 협조, 개방, 포용 글로벌 가치 사슬.

시진평은 개방형 경제를 구축하는 것을 고집하고 있다.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개발기구 지도자는 베이징에서 아시아태평양 자유무역구 프로세스를 시작하여 역사적인 단계를 내딛었다.

시진평은 현재 새로운 구역의 자유무역이 끊임없이 쏟아져 각국의 파편화 성향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킨다고 밝혔다.

“ 우리는 아시아태평양 자유무역구 건설을 빨리하여 추진해야 한다

지역 경제

일체화

시진평은 말했다.

  

이보동

중미 공동 연봉, APEC 전원 참여 하에 아시아태평양 자유무역구 연합전략 연구는 이미 시작된 상태로 실질적인 작성 단계에 들어갔다.

이 작업은 아시아태평양 자유무역구 잠재적 영향과 효익을 평가해 실현 가능한 경로 등을 분석하고 2016년 말 지도자에게 보고를 제출하고 실질적인 건의를 할 예정이다.

또 APEC 의 경제체는 또 자유무역구 정책 대화, 정보 교류 등 행사를 통해 자유무역구 능력 건설을 강화해 아시아태평양 자유무역구 공감대를 한층 응집하고 있다.

이보동은 아시아태평양 자유무역을 건설하는 것은 무역 배포 효과와 파편화 위험에 대비하는 중요한 수단이라고 지적했다.

이와 함께 베이징 회의는 ‘APEC 상호 통통 청사진 (2015 ~2025)’을 통해 앞으로 10년간의 무틈, 전면 결합과 아태의 비전 목표를 확립했다.


  • 관련 읽기

금융 감독 의 틀 을 완벽 하게 하는 것 은 반드시 실행할 것 이다

재경 요문
|
2015/11/22 15:07:00
23

큰 디스크 지수와 각 판괴는 결코 점입가경되지 않았다

재경 요문
|
2015/11/21 21:56:00
151

大众投资者继续看空黄金 未来走势怎么看?

재경 요문
|
2015/11/21 20:25:00
25

유니폼 과 토리 가 계속 손잡고 새 프로젝트 를 내놓을 것 이다

재경 요문
|
2015/11/20 15:43:00
64

중국 거시정책은 보기 드문 난처함을 당하고 있다

재경 요문
|
2015/11/19 21:56:00
34
다음 문장을 읽다

Richard James 가 융자를 구하는 것이 조급해 보인다

런던 남장 정제 브랜드 리크하드제임스는 융자를 구하고 협력해야 할 파트너, 다음 시간, 세계의상 모자 망의 꼬마네를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