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은 라하벨 시수 O2O 의 성공 본질 이다
인터넷에서'침입'의 시대에
패션 브랜드
잇달아 O2O 화의 진행 과정을 가속화하고, 매일 한 장의 성패가 흥망했다.
도대체 O2O, O2O, O2O 의 착각점은 도대체 어디일까? 빠른패션 브랜드 라하벨 오디션 O2O 성효 초현, 라하벨 이사, 이사 겸 고급 상무부총리 호강방문을 받고 O2O 를 향한 길에 많은 동행참견을 제기했다.
제2차 대전 전자상들은 대체로 만족한다
라하벨 천고양이 플래그숍은 올해 8월 개업했고, 101매출이 2600만원을 넘어 300여 개의 매장을 연동해 300여 개의 대형 체험점으로 하루 반 동안 모든 상품을 보내는 등 의상업에도 이례적이다.
이처럼 신속하게 고객들은 모두 일치하는 호평을 표시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 바람과 같은 속도 ’ 라고 불리며 더 많이 사야 한다.
10일간 이후 며칠간 대부분의 브랜드 상회는 물류 문제로 점수가 떨어지지만 라하벨은 반등하지 않았다.
이러한 현저한 성적에 직면하여 호강과 그의 팀은 “기본적인 만족 ”이라고 말했다.
라하벨은 선상점포를 운영한 적이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경영이 성공적이지 않아 올해 입주한 것은 이미 2차전이라고 한다.
사실 라하벨 그룹은 경험이 충분하지 않다면 내부 개체화, 흐름화의 상호연은 아직 부족하고, 물품 준비가 충분하지 않다.
패션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상반기 상품을 미리 준비하기 때문에 이번 준비는 주기가 짧기 때문에 상품은 아직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래도 라하벨은 뛰어넘었다
전통 전기상
단계, O2O, 즉 전 채널 상태, 알리바바 그룹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아리바바
6개 표적 기업 중 하나.
O2O 재개 채널
다른 소매업 거들과는 비교해 라하벨은 O2O 의 길에 앞서가는 것이 아니라 조심스럽지만 일단 결정을 내리면 라하벨은 늑대의 속도를 터뜨리고 O2O 를 공략하기 시작했다.
전체 경로의 본질은 고객이 만족하고 고객 체험을 추구하는 것이며, 이것은 궁극적인 목적이다.
다만 인류하거나 재고를 통합하는 것이 아니라 조작 차원의 이해에 불과한 그의 본질은 고객의 만족을 추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대열에 대해 신단의 O2O 개념에 휩싸여 자신의 견해를 막 제기했다.
전 루트에 대해서는 막 몇 가지 간단한 예를 들었다. 과거 고객들이 매장에서 옷을 샀는데, 품절, 부실 수도 있고, 전루로 상태에서 이론적으로 그는 선상에서, 언더라인에서 어떤 문점도 살 수 있고, 어떤 재고점도 구매할 수 있다.
이 점을 이행하기 위해 라하벨은 소비자와 다양한 형식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 고객의 통증을 찾고 있으며, 현재 라하벨은 재고 통화, 회원 통화, 결제 가능 몇 가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라하벨은 O2O 의 업무 과정을 심화시키기 위해 조직에서 조정했다.
호강 본인은 바로 전 채널 프로젝트의 팀장이다.
또한 라하벨은 중요한 문제인 이익 문제를 해결했다.
전통선 아래, 선 아래 브랜드상과 중개업자 사이에는 일반적으로 이익 충돌이 존재한다.
라하벨은 전직영 문점의 판매 전략을 채택해 실적 제도에서 조정하고 있으며, 만약 온라인에서 발송된 상품은 지역 소재 매장의 업적에 기록돼 선상선 아래의 이익 충돌을 없애고, 전체 채널도 더욱 잘 통한다.
미래 O2O 진화로
현재 라하벨의 O2O 현황에 대해 후강은 1.0단계로 연결된 채널 재고는 철저하지 못하지만, 회원 소통, 결제 통합, 모두 2.0으로 노력한 방향이다.
O2O 는 끊임없이 진화된 개념으로, 막 보기에는 3.0, 4.0시대가 존재하며 고객의 최신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다.
중국인들은 개념을 매우 좋아하지만 개념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실처에 이르러야 하며, 막 그것을 ‘ 지행합일 ’ 이라고 부른다.
그의 눈에는 다른 기업이 가장 실천하는 상황에서 거울과 흉내를 볼 수 있고 경험이 없는 상황에서 과감히 시도해야 한다.
수전업체의 라하벨은 현재 기업의 사고와 결정을 도박시키고 있다. 예컨대 주문량에 따라 매장의 영역을 분포하고, 어떤 흐름을 최적화하고, 수권폭이 필요하고, 기업내적으로는 O2O 가 잘 통하고, 내부의 응집력이 강해지면 상업경쟁에서 나란히 진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호강의 관점과 라하벨의 O2O 로, 전통적인 소매업체가 대거 전기상 분야에 진출할 때, 깨끗한 마케팅인들은 O2O 에 대해서는 이미 맹목적으로 숭배하지 않고 사용자를 출발점으로 삼아'공중누각'에서'제국빌딩'으로 착실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인터넷 뿐만 아니라 각 분야에서 발전을 꾀하는 통행준칙이다.
- 관련 읽기
- 상장회사 | 줄기세포 미용 사기국: 위법 행위, 기업 사장과 학자가 돈을 흔들다
- 사례가 직격하다. | 각 연령대 여성은 어떻게 재테크를 잘 합니까?
- 노동력 부족 | ‘ 노동력 부족 ’ 의 배경 아래 농부들이 기대하다
- 재경 사전 | 완제품 유가 조정 예민한 기간 & Nbsp; 중간상 매점; 도박 가격 인상 ”
- 전문가 시평 | 이크강: 우리나라 경제 발전 방식의 전환은 잠시도 늦출 수 없다
- 외화 추세 | 달러 연속 상승 후 반락 & Nbsp; 인민폐 중간 가격 파폭 확대
- 업종 주식 시장 | 3대 지표는 연보 & Nbsp; 5종 숨은 변형 기회
- 금융재테크 | 부동산 시장의 거래가 담백한 것은 현금 & Nbsp; 저당 잡히는 것은 개인 대출 주역이 된다
- 거시적 경제 | 오경연 12 5 개국 연간 경제 점수: 5년 동안 나는 걱정된다
- 재경 특집. | 금전 표범 음식은 월급 감소 풍파 & Nbsp; 북경5점 60 직원 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