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중앙은행이 “ 환율전 ” 을 전개하여 인민폐는 양방향 변화를 유지할 것이다
'p '유럽 중앙은행이 6월5일 재융자 조작금리를 0.25%에서 0.15%로 낮추고, 이는 2013년 11월 이후 중앙은행이 재차 이자를 낮추겠다고 선언했다.
이와 함께 유럽 중앙은행은 국경 예금 금리 10개점을 낮춰 0.1%로 글로벌 저금리를 실시하는 주요 중앙은행이다.
바로 < p >
‘p ’은 6월 6일 유럽에서 이자를 내린 후 국내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 >의 첫 거래 날이다.
이날 인민폐는 달러 중간 가격을 이전으로 바꾸어 85개의 기점으로 급등했다.
바로 < p >
‘p ’은 6월 9일 유로구 이자를 낮추는 소식이 지난 주말 발효를 거쳐 달러 환율 중간 가격보고서 6.1485, 전날보다 138개에 이르며 단일 상승 폭이 0.22%로 20개월 만에 가장 크다.
이 중간 가격은 3월 27일 이후 최고로, 인민폐 중간가 연속 두 번째 거래일 상승했다.
바로 < p >
'위안화 중간 가격 상승이 시장 정서를 증진시켰다.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stp ’을 방금 발표한 ‘대외무역데이터 ’는 ‘중국경제 ’가 이미 바닥을 나온 것 같다.
세관본서는 지난 주말에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5월 무역흑자는 359억 22억 달러로 2009년 2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5개월 전 대종 상품의 수입량이 증가했지만 5월 일부 대종 상품의 수입량은 비례적으로 하락했으며 구리 수입은 비례적으로 15.6%, 철광석 수입은 7.2% 로 떨어졌다.
바로 < p >
‘www.sjfzm.com /news /news /news /news /index.aaaastp ’을 분석한 결과 ‘a href =‘무역융자 목적에 기반된 상품수입은 이미 동력을 잃었다고 분석했다.
유럽 중앙은행의 금리 인하 영향으로 하반기 인민폐 환율은 파동 중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이르면 미국 달러의 추세를 전환할 것으로 전망된다. 연말까지 6.12위안의 인민폐 수준으로 올라갈 전망이다.
바로 < p >
‘민생증권연구원 부원장 관청우 ’는 대외무역흑자 확대가 첩가 오중앙은행이 가속 여유를 가속화하고 위안화 환율이 계속 떨어지는 공간이 크지 않아 양방향 파동을 유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바로 < p >
'p'은 편약한 수입이 국내 안정 성장정책에 부득이 있음을 의미하며 화폐 정책이 한층 긴장을 늦추는 것으로 분석된다.
바로 < p >
'p'은 금리 인하를 포함한 더 많은 조치를 취해 경제의 논쟁을 제기하는 것이 확실한데, 중앙은행의 태도는 현재 금리 인하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새로운 증신 대출이 부단한 채무가 부단히 부동산업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보도했다.
바로 < p >
‘p ’은 국제 국내 경제 형세 변화를 겨냥하여 결정부가 이미 과감한 조치를 취하였다.
5월 30일 열리는 국무원 상무회의가 5조의 조치를 내놓았다.
이 중 첫 번째는 ‘ 정향 강준 ’ 조치를 확대하고 ‘ 삼농 ’, 소규모 기업 등 구조조정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실체경제 대출이 일정한 비례에 이르는 은행업금융기구가 적절히 비금률을 낮추는 것이다.
바로 < p >
‘p ’은 현재 위력 최대의 정책 중 가장 위력 있는 정책 중 하나다.
스릴러는 올해에야 나타난 새로운 명사로 2008년 국제금융위기에 대비한 4조위안의 자극 계획을 구별해 중국 경제의 미묘한 정세를 설명했다.
바로 < p >
의 필자는 일찍이 ‘ 국부 강우 ’ 로 정식으로 비유할 계획이다.
전자는 경제안정 성장을 위한 경제적 성장을 위한 조치로, 약간의 자극 정책으로 작용하고 있다. 후자는 경제적 안정 성장을 위한'약방'이다. 안정화폐 정책의 전면적인 미조를 의미하며 모든 금융기구를 보급한 뒤 실체경제융자 원가 하락에도 탄탄한 기초가 있다.
바로 < p >
‘p ’이 전환형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시기에 있는 중국 경제에 대해 약간의 자극 정책이 어느 정도 ‘42천 근 ’까지 작용할 수 있다.
그러나 유럽 중앙은행은 아직 유로판 QE 를 내놓지 않았다.
유럽 중앙은행이 환율전을 일으킨 이후 달러화 환율에 대한 달러화의 환율 추세가 더욱 주목되고 있다. 이 중 외환 점금 규모의 변화는 다음 단계의 화폐 정책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아마도 올해 2분기 경제 데이터가 명랑한 뒤 계속 ‘ 국부강우 ’ 를 선택할지, 단비 보강 ’ 을 선택하면 일목요연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Rimowa X Dior 联乘胶囊手袋系列正式发售,款式令人着迷
- 겉감 | 2019년의 방직 시세 유괴는'쌍십일'을 따라올 수 있을까?
- 유행화 | Air Jordan 1 "UNC To Chaicago"의 새로운 배색 신발을 선보여, 충돌 비주얼이 높다.
- 패션 브랜드 | Nike X Cactus Plant Flea Market 연승 의상 시리즈 정식 발매, 농후한 복고 분위기
- 국제 데이터 | 맥켄석 보고서: 대규모 지속적인 구매는 패션 산업의 지속적인 개혁을 실현할 수 있는 관건이다
- 겉감 | 추운 겨울이 이미 방직 업계에 이르렀으니 경기 가 좋지 않다
- 매일 첫머리 | 주간 열점 돌이켜 보면 국내외 방직 의류 업계 뉴스 대행사(10.21.25.)
- 뉴스 택배 | 중국 의류 성장형 브랜드 전문장 발표 곧 중국 국제 패션주
- 뉴스 택배 | 천고양이 연합 일본 미쓰비시 흑과기 보온 원단 CELWARM 출시
- 뉴스 택배 | 패션 기회 확대!추세가 영파에 발포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