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중국 국제 복장 박람회 (CHIC2013) 베이징 개막
'p `p `
'p `p `
'p `p `
'p `p `
'p `p `
# # 이번박람회의 주제는 ‘ 힘의 제련 ’ 이다.
바로 < p >
'text -align:center'를 "'img src ="(uploadimages /2013 /31 /31 /31 /2013 3102632632. JPG 'align ='center' border ='l ='style ='text -align: start;"(start).
'p style ='text -align:center'가 '' '-'p'을 아세요?
‘p ’은 2012년 세례를 경험한 이후 2013년 중국 의상업계가 ‘컴백 ’을 통해 이성으로 향했다.
중국 의류 업계의 청우표로 CHIC 는 전시 브랜드를 위해 전방위의 가치 향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국 의류 브랜드가 산업 발전의 중요한 시기에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새로운 우위를 조성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가 '' '-'p'을 아세요?
공업연합회장 왕천케이, 명예회장, 허곤원 등이 CHIC 주최 측과 함께 CHIC2013 의 첫 참관을 진행했다.
공업과 정보화부 당원, 총엔지니어 주홍임, 중국 상업연합회 부회장 겸 사무총장 강명, 중국 경공연합회 부회장 전계경 등 지도자도 CHIC2013 첫 관람에 참석했다.
바로 < p >
‘p style =‘text -align:center '' '(# img src ='-(uploadimages /2013 /31 /31 /2013 2303 u sj.j.JPG' align =‘center ’ border =‘0 ’ alt ='(
'p `p `
바로 CHIC2013 남장관에서 많은 국내 남장 브랜드 그룹이 전시, 야고르, 보스덴, 팥, 남산 등 기업 전방위 전시기 브랜드.
아고르는 매너, 영고, 지이, 한마세가와 하드마프너맥스가 합류했다.
국내 패딩 분야의 수도꼭지 기업 보스턴은 눈 속 비, 빙결 등 11개 패딩 브랜드를 제외하고, 기하파스턴 남장도 남장관에 입주하고, 1152제곱미터의 참가면적은 이번 전시회 최고다.
바로 < p >
'text -align:center;'는'img src ="(uploadimages /2013 /31 /31 /2013 3102943 u sj.JPG 'align ='center' border ='text -align: style ="style ="start ="alt ="alt ="(alt).
'p `p `
‘p ’은 남자 옷 업체가 품질에 호응하고 있다. CHIC 여장 참가 브랜드는 빠른 패션 리액션과 상업 패턴으로 혁신하며 ‘힘제련 ’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 빠르고, 독하다, 준 ’ 을 주요 특징으로 한 신속한 패션이 신속하게 흥기하여 전 세계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었다.
대표적인 MJ style, 빅토리아 송이송이, ONE MORE, CoOOPOL 등 브랜드가 CHIC2013, 이 아시아 최고의 규모와 영향력 있는 의류 의상 전문 브랜드 콘텐츠 플랫폼을 빌려 채널을 확장했다.
바로 < p >
은 이 점에 대해 시장 경쟁이 치열한 아동복 업체도 인정받아 브랜드에서 발력을 일으켰다.
CHIC2013 기간, 3년 1회'중국 10대 아동복 브랜드 '선정 재차 개최, 파라바, 레이고, 타오제, 마미마카 돼지반나 등'제2회 중국 10대 아동복 브랜드'들이 계속 선보였다.
바로 < p >
‘p ’의 이번 전시회 는 예전과 같이 주목하고 있다. ‘a href =‘http:www.sjfzexm.com /target = “u blank ">의 디자이너 (A)의 브랜드는 디자인에 대한 존중과 신앙을 표현하고 있다.
하나의 뚜렷한 조정은'CHIC 디자이너 갤러리'가 2013년'순수 디자인 테마전'으로 완벽하게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개념과 형태가 전시관 H 공간에서 드러났다.
테마전 은 총 40개 독립 공간 을 초청 의상 디자인, 액세서리 디자인, 그리고 다른 종류 의 헤비급 디자이너 브랜드, WU.D, UWU, QIAO, DEPOT3 이 멋진 전시 다.
바로 < p >
'p'의 세심한 시청자들은 CHIC2013 전시구역의 주제가 이전과 비교해 더욱 선명하고 기획을 중시할 것이다.
순수한 디자인 테마전 외에도 남성복관의 고급 정제구, 스포츠 캐주얼 컨셉 역시 주목할 만하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특색 찾기, 병목 돌파
<중국방직 공업연합회 회장 왕천케이 일행은 남로그 로비에서 출발하여 E1 남성복장, E2 스포츠 캐주얼 호텔, E3 (a href ="htttp://www www.sjfz.com /"target ="(u blank)'의 피혁
바로 < p >
<왕천케이 >는 보스턴 회장 고덕강 회장의 동행 하에 먼저 보스덴 전시장을 참관했다.
왕천케는 보스턴 계열의 각 브랜드의 근황을 상세히 파악한 뒤 눈나라가 날고, 얼음 같은 브랜드의 운영 상황을 묻고 있다.
바로 < p >
'p'은 올해 보스덴이 보싱론 론던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전시했다.
고드캄은 이 브랜드를 영국으로 향하는 몇 가지 절차를 소개했다. 현재 보이드랜드는 영국의 단말 소매점에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고, 다음 단계에 보스덴은 유럽 로션을 통해 터미널 매장에 정밀화할 예정이다.
바로 < p >
‘p ’의 왕천케는 중국 의류 업계의 선두기업으로, 런던에서 개점하는 행동은 중국 의류 브랜드가 국제무대에 오르는 중요한 표지인, 보스덴 미래 어깨에 대한 사명이 중대하다며, 보스덴이 중국 의류기업의 전형으로, 더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중국 브랜드와 상품을 마음속에서 인정해 주기를 바란다.
바로 < p >
은 아고르 전시에서 참관할 때 왕천케는 현재 국내 브랜드가 남자 패션을 이끌고 싶어하는 것은 브랜드의 힘뿐만 아니라 시장 전체를 창도하고 업계의 전체적인 발전을 이끌어야 한다.
왕천케는 한마세가 (HANP) 브랜드를 수년 동안 운영한 시장 실적을 묻고 한마 제품의 우이성을 지적해 올 전시품에서 아고가가 한마 제품의 디자인에 힘을 들여 아고에게 더 많은 비용을 인정할 수 있는 장점은 이 브랜드의 시장을 이길 수 있을지 주목된다.
바로 < p >
‘p ’은 올해 팥그룹 5대 브랜드 IDF (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 f.aaast)’를 지니고 있는 사전에 ‘ZUO, HODO 남장, 팥 집합으로 CHIC, 팥 그룹이 이미 여러 브랜드의 공동 운영 시스템을 형성했다.
왕천케는 기업이 생산, 공급, 문화, 유통 등 각 방면에 따라 기업의 운영 비용이 점차 높아지고, 본토 브랜드는 제품 부가가치를 높여야 한다고 말했다.
팥 부위 관계자는 팥 집들이 산업체인 자원을 충분히 통합 하는 그룹의 경우 시장 수요를 분석한 후 출시된 새로운 브랜드다.
현재 이 브랜드의 상업 패턴은 전국의 많은 중개상들의 인정을 받아 비교적 빠른 발전을 거두었다.
바로 < p >
은 참관 과정에서 HODO 남장 디자이너 염학선이 브랜드의 설계 계획을 전문적으로 설명했다.
진대붕 중국의류협회 상무부회장은 팥과 한국 디자이너의 밀접한 협력이 팥 브랜드의 상승에 좋은 시장효과를 가져왔다. 현재 한국 디자이너들이 국제 패션 트렌드에 대한 확률이 높다는 점을 충분히 파악해 중국 의류업체에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국내 아동복 시장이 빠른 속도로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강렬한 발전 추세를 유지하고 브랜드화, 전문화, 시장 집중화에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왕천케는 E4 아동생활관에서 동완시 다산진 전시단에 참관을 진행하며 현지 산업의 전형적인 기업으로, WISEMI 브랜드는 이미 아동복 시장에서 일정한 시장점유율을 얻었다.
왕천케는 다산진에게 더 많은 가공 제조업체가 브랜드에서 일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E1 남장관에서 왕천케이 회장이 시찰한 이탈리아 패션 전시 구역을 비롯해 이태리 최고급 브랜드를 포함한 최신 전시품을 전시했다.
바로 < p >
‘p p ’은 해외 전시구 참관할 때 이탈리아 대외무역위원회 (ICE)가 라이세핑 수석 대표가 올해 이탈리아 기업의 참가 상황을 소개했으며 올해 모두 80여 개 기업의 참가 면적이 작년보다 25% 이상 늘었다.
바로 < p >
<왕천케이 >는 유럽경제가 여전히 저조한 환경에서 해외 기업들이 CHIC 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유럽의류업체들이 잇달아 기회를 얻은 중국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왕천케는 해외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중국 시장의 특성을 미리 파악하고 중국 소비자의 소비심리를 결합하여 운영해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 시장에서 자신의 가장 큰 특징을 찾아서 동질화 경쟁을 타파해야만 겹쳐질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가 중국 의류 발전 현황을 이해하기 위해서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중국방직공업연합회 명예회장 두옥주 선생이 먼저 W1 해외관에 가서 홍콩 전단과 한국전시단을 참관했다.
홍콩 무역국 책임자는 이번 홍콩 전시단은 총 11개 기업이 참석해 중소형 기업을 위주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전시단, 두옥주 선생은 광저우에 설치된 디자이너 Jolie &Deen, 이 브랜드의 한적 설계 감독은 유리의 표준통화로 두옥주 선생에게 브랜드의 중국 발전 상황을 소개했다.
바로 < p >
‘p ’은 W1 에서 W2, 두주 선생이 이탈리아 전시단에 와서 이탈리아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것에 관심을 가졌으며, LACOMPEL DI ANDREA 브랜드의 책임자에게 여러 해 동안 중국 경영 상황을 물었다.
이 브랜드는 1996년부터 CHIC 를 전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p > 이탈리아 전단을 떠나 두주 선생이 독일 전시단에 와 유럽 패션무역센터 (EFTC) CEO Werner Kuestle 소개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에서 독일 최대의 의류 생산업체 Gerry Weber 를 가져와 전시회에 대한 가장 실제 기대는 더 많은 대리상과 구매자를 찾는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은 해외관에서 아동생활관에서 전전하고, 두옥주 선생은 력과와 영씨 두 브랜드의 전시를 참관했다.
두주옥 선생은 아동복의 품질 문제에 고도로 관심을 기울여 아동복 원단의 선택, 지퍼의 안전성, 원단의 오염물 잔류 문제를 자세히 물었다.
바로 < p >
‘ p > 의 품질 문제 외에 두주 선생도 의류 가격에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다.
E2 스포츠 옥한복관에서, 두주씨는 GXG 의 여장 브랜드 ONE MERE를 참관해 여름 원피스를 만져 원단의 성분, 구매원과 제품 가격을 물었다.
E3 피혁 피혁초, 우융관, 두주 씨는 본토 브랜드의 사상자가 이탈리아 전시단에 참관할 것을 권장하고, 본토기업은 디자인에서 더욱 국제화라고 말했다.
{page break} < < >
‘p ’은 E1 남성복관에서, 두주 선생이 올해 CHIC 최초로 설치된 남성복 정제구를 참관했다.
조지백옥의 전시석상에서 두주씨는 이 브랜드 회장 지방과 현재 중국 직업복의 발전 추세에 대해 소비자들이 직업복에 대한 심미에 대해 새로운 요구가 있다고 말했다.
올해 이사 고위옥 정제구 레이디폴 브랜드는 이탈리아의 고급 정제 공예 전시를 주로 진행했으며, 두주 선생과 이 브랜드 정제사업부 왕영평 사장은 이탈리아 디자인과 중국 브랜드가 운영하는 관계와 국제화 전략을 검토했으며, 이탈리아에서 Pitti Uoomo 남장전에 참여한 성공적인 경험을 분명히 했다.
바로 < p >
은 매년 CHIC 전에서 한 업체와 한 브랜드의 전시뿐만 아니라 전체 중국 의류 업계의 발전 상황으로 나타났다.
"올해 CHIC 에 참여한 해외 브랜드 수가 역대 가장 많았다. 이는 뚜렷한 신호다. 해외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것에 대한 열정이 넘친다"고 말했다.
두주옥 선생은 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신제품'을 즐기게 하기 위해서 < < strong >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명예회장 허곤원 일행이 먼저 E3 피혁, 우융관 억도천 전시에 온 진사 원단, 데님 전면 원단 시리즈, 리얼 계열, 모직 원단, 모직 원단 계열의 패딩을 전문적으로 인정받았다.
이 전시장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이런 의상이 시장에서 잘 팔릴 것으로 전망했다.
바로 < p >
‘p ’ 허곤원이 현재 많은 패딩의 디자인이 대동소이하지만, 다른 원단에 소비자에게 주는 체격 체험은 브랜드 가치를 크게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방문할 때 허곤원은 이 브랜드 제품의 시장 가격을 물었다.
중급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들을 신상품의 편안함과 가치를 기업이 해야 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터키 전시단의 핵심 브랜드, 판파스 전시 부위가 눈길을 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중토 우호 문화 년, 터키 브랜드는 이전에 해외 전시구에만 출전하였으며, 올해는 전문 전시구로 뻗어 10여 개 터키 기업이 전문전시 전시 구역에 낙호된 목적은 더 넓은 중국 시장을 얻기 위해서였다.
현재 이 브랜드는 국내에서 아직 개점되지 않은 상황에서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는 관건은 국내 시장의 소비 특징에 적응해야 한다는 것이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중국판'을 만들기 위한 방법은 좋은 방향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포옹 ’은 절강아동복 한 번의 큰 동작으로, 저장성 홍황란, 1001박2일 아동복, 부의초인, 김동왕, 아이카리 등, 절강성 의류업계 협회 부회장이 허곤위안에게 골간지명 브랜드 ‘포단 참전 ’을 통해 절강아동복의 빠른 속도로 업그레이드해 좋은 동복 브랜드 발전분위기를 형성했다.
허곤원은 이런 형식이 매우 좋고 원가가 낮고 효과는 높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단체 형식으로 전시된 것과 무한 의류 전시단.
무한전시단 표지는 원전, 송이라, 이슬라베라, 여자의 집, 카바테니 등 8개 기업들이 전시한다.
원전그룹 유수인 유수인 회장은 이번 전시에 참가한 주제는'신무한, 새로운 여장, 새로운 풍채'라고 소개했다.
전국의 도시화 과정을 동반하여 무한 여복은 전국의 도시와 농촌 시장을 개척해야 하며, 건설은 더욱 광활한 경로를 건설하고, 무한 ‘ 새로운 풍채 ’ 는 신소재, 새로운 기술, 새로운 이념을 포함한다.
허곤원은 "새로운 기능이 없어서는 안 된다. 제품의 기능을 포함해 우한 여장이 업계 산업에 있는 기능도 없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다.
무한 참가 브랜드 관계자는 "중국에'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uc.aastp'에서'방직공업'을 정하고'연합회, 중국의복협회 지도하에 무한녀의 새로운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유행 색채 | 마카롱색 자외선 차단제 쇼핑 데이트 모두 시선
- 유명인 인터뷰 | 장립동: 중국 방직업은 시장을 확대할 필요가 있다
- 여성집 |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여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다
- 창업판 | 沪指震荡跌0.3% 创业板重挫2.8%
- 재경 사전 | 증권국 9가지 세칙 중 부정 명세서가 사라졌다
- 주식 학당 | 증권업자 혁신 대회에서 오늘 주식 주석이 사기를 외치다.
- 전문가 시평 | 다홍량:달러가 급격히 올라가 여러 기분이 좌절되었다.
- 재경 요문 | 일본과 유로 GDP 반차 거대 유로 단선 반탄
- 동료 부하 | 의류 가맹점 의 직원 관계 관리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외화 추세 | 달러 우회 경제 상태 가 환율 방향 을 안정시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