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국 언론 인터뷰 & Nbsp; 중미 관계 개선 강조

2011/8/19 14:52:00 37

중국 언론을 접수하다

4일간의 방화 일정을 전개하기 전에 미국 부통령 (Joe Biden) 은 중국 주요 공식 신문과의 인터뷰를 받았다.

그는 인터뷰에서 중국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며, 중국 회사가 미국에 투자하는 것을 환영하며 수출에 대한 제한을 풀고 중국측의 무역방면에서 중요한 불평을 풀었다.


 

등반하다

수요일에 베이징에 도착하여 목요일에 중국 지도자와 회담을 시작하다.

워싱턴에서 출발 직전까지 그는 중국 공산당 후설인 인민일보 인터뷰를 받았다.

그는 인터뷰에서 중미 관계 개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인민일보 (인민일보)가 바이올러지를 인용하면 양국 관계를 수십 년 동안 지속할 수 있는 안정 궤도에 오르기로 결심했다고 보도했다.


《 인민일보 》 의 인터뷰는 미국 재정위기와 미국의 군매 전망에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았다.

이 두 문제의 핵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중국이 독립 상업지 재경 인터뷰를 수용할 때 바이던은 오바마 정부가 미국 경제의 기초를 굳건히 유지하고 미국 정부 채권의 모든 투자자들에 대한 안전성, 환현력 및 가치를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이 인터뷰는 수요일에 재경망에서 발표된다고 보도했다.


인터뷰에서 먼저 미국 시민에 대한 확고한 약속인 이들은 미국 정부의 대부분 채권의 소유자이자, 중국을 포함한 모든 외국인 투자자들에 대한 확고한 것이다.

승낙하다

.


재경은 최근 민주 공화 양당이 미국 채무 상한과 적자 삭감 합의를 강화해 미국이 책임지는 금융노선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몇 달 동안 오바마 대통령과 나는 국회에서 적자 삭감 법안을 반포하고 더 많은 수단을 동원해 미국 경제의 회복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중국은 워싱턴의 경제정책과 미국 국채의 안전에 대한 우려를 계속 공개하고 있다.

중국이 보유하고 있는 미국 국채 총액은 최소 1조2000억 달러로 중국 달러의 외환보유액에서 큰 몫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인민일보 》 해외판은 수요일 1면에 복단대 교수 심정립이 쓴 시평을 게재했다.

글은 미국 정부가 “ 이에 대해 진지하게 책임을 지고 실질적인 조치를 내놓으라고 촉구했다. ”


중국은행 회장 쇼강 수요일 중국일보 (중국일보) 에 서명 글을 발표하면 미국은 제3차 양량화 완화 정책을 출시하는 것을 피하고, 통상 통화정책을 긴급 화폐정책은 글로벌 달러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야 한다고 밝혔다.

양화 완화 정책 아래 미국 국채 등 자산은 저금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미국 연방매장할 것이다

자극하다

경제.


그는 QE3 가 당분간 금융시장과 대종상품시장을 발진할 수도 있지만 새로운 자산 거품을 조성하고 인플레이션 예상을 더욱 높일 수 있으므로 자신들의 경제와 신흥경제체에 문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미국 신용등급의 하향 조정이 국제시장의 동요를 불러일으켰다. 새로운 위기의 고비가 빠르게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인민일보 보도에 따르면 그는 인터뷰에서 오바마와 수출제한 개혁에 힘쓰고 미국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국 수출을 자극하고 있다고 한다.


중국 관리들은 미국이 첨단 기술 제품에 대한 중국의 수출 제한을 완화할 것을 재촉했다.

수출 규제는 미국 대화 수출이 줄어들어 중미 무역흑자를 격화시켰다.


'인민일보 '보도에 따르면, 베덴은 지난해 1% 미만의 미국 대화 수출 제한 제약을 받았다고 한다.

그는 또 우리가 다른 효과적인 방식에 힘써야 한다고 생각하며, 우리가 함께 무역을 확장하고 더 균형적인 경제관계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베르덴은 중국 관원들과 회사 고관들이 중국 투자에 대한 정치적 저항에 대한 불만을 모색했다.


‘인민일보 ’는 배당을 인용하면 해외에 투자하는 중국사들을 환영하고 먼저 미국을 눈여겨보자. 외국 투자자들은 공개와 투명하고 비차별적인 투자 환경에서 이익을 얻고 있다고 보도했다.


방문 기간에 그는 중국 국가 부주석과 시진핑 (시진핑) 과 여러 차례 회견을 할 것이다.

내년 시진평은 후진타오 대신 중공중앙총서기를 맡아 2013년 국가주석을 맡을 것으로 전망된다.


시진평은 또 사천성을 방문한 도장과 청두를 파격적으로 방문할 예정이다.

2008년 쓰촨은 대지진에서 심하게 파괴되었다.

방문은 다음 주 월요일에 중국방문을 마치고 몽고국으로 간다.


 
  • 관련 읽기

시진핑: 중국 경제는 경착륙하지 않는다.

재경 요문
|
2011/8/19 14:47:00
53

부동산 신탁수익률이 수월 연속 상승했다

재경 요문
|
2011/8/19 11:06:00
32

이공 소식이 줄줄이 쏟아졌다 & Nbsp; 유럽과 미국 주식시장이 급락했다

재경 요문
|
2011/8/19 10:57:00
57

은행 다이아몬드 정책 빈자리 요금 항목 반년 증가 30여 개

재경 요문
|
2011/8/19 8:38:00
40

经济衰退担忧再起 美股周四收盘重挫

재경 요문
|
2011/8/19 8:36:00
43
다음 문장을 읽다

스페인 의류 브랜드 자아라가 브라질 노예공

8월 19일 보도에 따르면 프랑스'속보'는 18일 스페인 유명 의류 브랜드 자아라가 브라질 성폴로 노역 학대 고용인 혐의로 조사중이다.조아라가 흑작업소에서 옷을 생산하고 파리비아 노동자를 노예하는 것으로 조사됐다.이 근로자들은 매일 불량 조건 하에서 14시간 근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