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예술 & Nbsp; 고급 제복의 신선함
Madame Gres 는 비스듬한 재법을 사용하여 그녀의 창작 스타일은 조각에 대한 애정에서 나온다.
그녀는 모든 옷감을 돌로 간주하여 정성껏 조각했다
복장
독특한 예술품으로 삼아 창작하다.
Madame Gres 의 이름은 이미 언급되지 않았고, 고급 패션에 대한 영원한 사랑을 가진 법인만이 그녀를 기억하고 있다.
파리 블러 미술관은 전람회에 대해 경의를 표했으며, 관에서 조각한 작품과 진술한 것은 매다미 그레스는 창작 초기부터 1980년대 은퇴 기간 동안 창작한 80여 건의 작품이다.
전시품 에는 반제품 이 하나 있는데, 굵은 흰색 반제품 에는 여전히 고정 주름 용 진주 바늘 이 남아 있다
치마
느슨하게 틀에 걸쳐 놓니 마치 같다
고급 정제
복종하는 은은한 점은 자만하여, 비밀을 자본으로 여기지 않는다.
{page ubreak}
Madame Gres 는 프랑스 고급 정제복의 선구자 중 하나로 Madeleine Vione의 경사 수법을 따라 고급적인 제복 세계를 위해 새로운 고전주의 청풍을 불어넣었다.
본명은 Germaine Emilie Krebs 라는 이름으로 1903년에 태어난 이상은 조각가나 발레 여배우로 떠올랐다.
그녀의 창작 스타일은 조각에 대한 열애로부터 바느질로 굳은 봉제를 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녀가 만든 옷에는 공업화 생산의 고효와 조급한 흔적을 볼 수 없다.
그녀는 원단 전체를 모델에게 걸쳐 직접 봉제, 수공으로 완성하고, 과정은 마치 조각가들의 순숙한 돌국수 라인과 같다.
‘나는 조각가가 되고 싶다. 나는 모든 옷감을 돌로 간주하고 싶다. 나는 정성껏 조각해야 한다.
그녀의 초기 영감 뮤즈 중 하나로 그리스 드레스를 입고 발레 여신 등켄이다.
이로써 그녀는 의상의 미감에 대한 추구를 엿볼 수 있다. 그녀의 비스듬한 드레스, 눈방적 주름치마는 그리스 스타일의 유미를 띠고, 춤을 추면 매미처럼 얇게 매미처럼 부드럽게 몸을 덮을 수 있다. 멈춰서는 마치 조각상처럼 철상적인 선을 가진다.
1932년 그녀는 여자 모자에서 집을 지었다.
그녀는 처음으로 독립 작업실을 개설한 것은 1934년에 앨렉스라고 부른다.
지난날 패션하우스 소재지가 이미 둘스 & 가바나나 같은 큰 카드가 운집한 곳이다.
앨릭스가 처음으로 두각을 나타낸 것은 프랑스 현대극가, 소설가 장기루더스의 연극 디자인 의상이다.
그녀는 옷차림을 독특한 예술품으로 삼아 제작하는 태도를 꾸준히 지켜 왔고, 후세에 대한 사람들의 알림이 드물다.
지금도 명성을 높이고 있는 패션하우스는 거의 성복 제작공업화로 시대적 리듬을 따라갔지만, 그는 반대 도행에 반항하며 평생토록 성복을 거부하며, 성복을 만드는 것이 고급 제복 디자이너라는'타락'이라고 생각했다.
Madeleine Viionet 은퇴 후 Madame Gres 이름이 곧 사재법의 대표가 된다.
실크 시폰으로 유미한 야간 드레스를 제작해 고급 정복을 갖춘 혈통 표지가 없다.
1935년'천1일'의'중국공주 투란아'를 영감으로 디자인했다.
2차 대전 전 유명 고객들이 쏟아져 왔고, 그리스 공주 마틸다, 온사 공작 부인, 폴마 왕조의 공주들이 포함됐다.
리즈는 20세기 최고의 섹시 스타 마렌 데리치의 의상, 갈리태. 가보, 비비비엔리도 고객 명단에 있었다.
그녀는 원단의 맨체스터 처리 수법에 대해 많은 지취가 일체적으로 된 손님을 사로잡았고, 그 중 한 손님은 심지어 같은 디자인을 7차례 정제했다.
왕궁귀족을 위해 의상을 디자인한 고급 제복 디자이너들은 대부분 신중하고 저조한 사람이다.
Madame Gres 의 성격은 그녀의 직업에 잘 어울린다. 그는 1942년부터 Gres 라는 이름으로 디자인했지만, 사실 Gres 는 그 러시아 화가 남편이 그림에 쓴 사인을 했다.
1937년 두 사람이 결혼했고 남편은 법속폴리네시아에 갔다가 다시 돌아오지 않았고, 이 짧은 결혼도 더 이상 알게 되었다.
그녀의 개인 생활은 외롭고, 거의 모든 정력을 고른 채 그녀의 열정과 창작의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원단에 주입되고 있다.
그녀가 만든 옷은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답고, 자신은 소박하고 소박하고, 초상사진 속 그녀는 흰 셔츠 반치마를 입고, 두 손을 잡고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그는 후세의 디자이너들이 어떻게 스타로 포장하는 것일까 하면 탄식이 날 것 같다.
Madame Gres 는 고급 정제복에 대한 미취를 바꾸지 않고 1943년 독일군이 파리를 점령하는 동안 그녀는 잠시 패션하우스를 닫았다.
그 시기에도 원단 공급이 제한되어 고객들이 피난을 도피했다.
그러나 반년 만에 다시 개장해 홍백색 프랑스 국기가 복귀하는 첫 번째 시리즈를 완성했다.
그녀는 심지어 자신의 패션숍 1층 창에 커다란 붉은 색 3색 표식을 달았고, 겉감 업체로부터 대량의 견직물 원단과 설방적을 많이 주문하고, 이런 자세 표백: 고급 정복의 오골과 파리처럼 정복할 수 없는 것이다.
1988년까지 퇴직, 마대미 그레스는 줄곧 일했다.
70대가 넘더라도 그녀는 여전히 직접 원단을 고르기 위해 쇼를 위해 의상을 조정하고 있다.
그녀의 사망 소식은 돌아가신 지 1년 만에 공개됐다. 딸은 이렇게 비밀을 밝히며 어머니를 보호하기 위해 열심히 경영하는 모든 것을 보호하기 위해'사랑의 비밀'을 보호하는 것 같다.
하지만 Madame Gres 이름이 세상을 떠나지 않고 완전히 사라졌다. 일본 아티스트 겸 패션 디자이너 Koji Tatsuno 는 1978년 이 이름을 다시 패션세계로 옮겼다.
1998년 브랜드가 파산하기 전에 프랑스인의 설계 영혼은 일본인들이 이어지고 있지만 스타일은 다르지 않지만 다행히 디자인된 영혼은 매미날개 같은 얇은 베일, 날개 같은 가벼운 주름이 있다.
Yohji Yamoto는 2005 봄 여름 패션 시리즈에서 Madame Gres 를 영감으로, 불규칙한 그리스 회백면 드레스를 디자인했다.
올 봄 여름은 마대미 그레즈의 정신으로 전면 컴백하는 시기로, 라빈은 드럼으로 모델의 비스듬한 베일 드레스를 불어 올렸다.
영화'흑백조'는 클래식의 상큼한 스타일링을 휩쓸었다. Cloe는 뉴욕시립 발레단 수석 댄서 제니 타일러로 봄 여름 시리즈 속 부드러운 드레스를 연출할 생각도 했다.
스타일의 진진진은 길고 긴 길이지만, 이 길에서'신성'의 고급 정제복은 멀리서도 떠나지 않았다.
- 관련 읽기
- 효과적 소통 | 의류 기업 관리자 는 어떻게 팀원 과 효과적 인 소통 을 해야 한다
- 효율 수첩 | 服装企业高效率的员工激励措施
- 즉시 뉴스 | 服装时尚进入考场 中考作文题“这样的衣着”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북경에는 여러 군데 복장 도매 시장이 진가를 이전할 수 있기를 바라며 많은 쟁탈을 벌이고 있다
- 세계 시각 | 이집트 방직 지주 2013 /2014 적자 3억 달러
- 세계 시각 | 2014年意大利纺织流行服饰出口成长迅猛
- 즉시 뉴스 | 주홍임 은 2014 중국 국제 방직 원료 회의 및 산업 금융 포럼 에 참석했다
- 기타 | 남창 옛 옷차림
- 찬란한 장식계 | 학생 의 모범 이 넘치는 멜빵 바지 패션 을 매치하여 상큼한 감령 이다
- 시각 도철 | 2014 여름 스커트 스타일링이 높고 날씬해 보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