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단매 감시 감독은 "중국 구두업 단매 위권 제1안"에 경종을 울렸다.

2011/5/19 14:51:00 82

신업 단매 위권

우리나라에서는 인터넷 쇼핑몰이 가격 우세로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크고 작은 단매 사이트가 출생한다.


방직 의류 기업도 새로운 판매 경로와 마케팅 수단으로 여긴다.

그러나 베이징, 상하이, 천진 등 단매 패턴이 급격히 발전하고 있는 도시에서는 상인들이 문을 닫고 소비자들이 소비할 곳이 없다.

이와 동시에 각종 가짜 상품, 짝퉁 제품도 도움을 빌렸다

공동구매

‘ 환혼 ’ 은 소비자들에게 경제적 손실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신용위기에 빠졌다.


올해 3월 소비자 포털 사이트 ‘땡땡단 ’에서 프랑스 ‘로카크 ’ 여행화에 참여했다.

이후 닝보악 카크 복장 유한공사가 검증돼 위조품으로 확인됐다.

투독단의 단매 기록에 따르면 스토어 홈페이지를 구입한 가짜 악카키 여행화 수는 1858명으로 단가 99위안으로 계산해 불법 이익을 얻은 판매 금액이 18만 위안을 넘어섰다.


4월 24일 프랑스 수탉 악카크사가 경경에서 판매 상품을 판매하는 베이징 오늘의 도시정보기술 유한회사와 그 운영 단매 사이트'다다다다다다떼단', 제품을 제공한 선전 수신기 유한회사 및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수수수망'을 운영하는 법률 절차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업계 내에서는 이번 국제 위권 사건 이 목표 가 국내 에서 비교적 뜨겁다고 직지 하고 있다

전자 상거래

인터넷 쇼핑과 함께 두 유명 전자 상무회사에 연루되어 업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끌며'중국 단매 위권 제1안'이라고 불린다.


사법재판 전에, 우리는 이 사건이 어느 쪽이 옳고 그른지 아닌지 인정할 수 없는 것은, 단매 소비자가 비교적 분산되기 때문에, 자신의 힘에 의지하여 위권 비용이 매우 높다.

베이징시 공상국, 베이징시 소비자협회가 발표한 조사에 따르면 현재 단매 소비가 소비자 신고가 된 이슈가 되었고, 단매 위권난의 문제도 나날이 두드러지고 있다.


  

공동구매

휘청휘청 위권에 여전히 회색 지대가 있다


요즘은 인터넷 쇼핑몰을 좋아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이 소비자들은 매달 인터넷 쇼핑몰에 얼마나 들까? 그들은 어느 종류의 단매 사이트를 더 선호할까? 함께 구매할 때 어떤 상품을 구매할 것인가? 얼마나 많은 소비자들이 속았던 경력을 가지고 있을까?


의류 시보와 중국 제일방직망 연합 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154059명 중 91.31%가 인터넷 쇼핑에 열중하고 74.89%의 응답자는 매달 1000위안을 들여 단매를 한다.

또한 단매는 생활의 측면에서, 가용전기, 복장 모자, 침구, 화장용품, 운동용품, 생활용품, 디지털 제품, 식품, 보건품, 서적 음상, 각종 음식과 오락 쿠폰 등 22.90%의 응답자가 식품, 보건품, 13.27%를 선호한다.

그들은 단매에 매우 입소문 있는 제품과 함께 쇼핑몰 페이지 디자인 미관, 조작, 단순, 애프터서비스가 좋고 쇼핑에 보장되는 단매 사이트를 선호한다.


패션타임스와 중국 제일방직망 연합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27%가 단매를 당했다고 한다.

그러나 인터넷 쇼핑몰'초저할인'의 전략으로 여전히 96.09%의 응답자가 인터넷 쇼핑 사기를 겪어도 인터넷 쇼핑에 계속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현재 대부분의 단매 사이트는 즉시로 계산하는 지불 방식만을 선택하고 있다.

이는 단매 패턴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며 앞으로 이 모델로 발전할 병목이 될 것이다.

업계 인사들은 이런 방식은 위험을 소비자에게 완전히 옮겨 놓는 것이며, 이런 불법분자에게 기회를 남기기 쉽다는 분석이다.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는 공상 등록과 도메인 등록 등 필수적인 절차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품질과 서비스를 전혀 보장할 수 없는 것은 모두 망치 장사로 돈을 받으면 곧 떠나간다.

또한 문턱이 너무 낮아 단시간 내에 대량의 공동구매 사이트가 쏟아져 경쟁이 치열하고 업계의 소질이 좋지 않다.

몇 개의 큰 단매 사이트를 제외하고, 다른 대부분의 단매소소소는 완전하지 않은 회사정보로 사이트 홈페이지에 ICP 의 경영성 사이트 예안호, 전자 영업면허증 등 정보를 표시하지 않고, 연락처도 은밀하게 연락처를 찾지 못하고, 전화와 장소를 찾지 못하는 QQ 번호, 심지어 전자메일이나 온라인 제출만 한다.

일단 소비자들이 단매 과정에서 분쟁이 발생한 후 사기를 당하면 자신의 권익을 유지하기 어렵다.


네트워크 관리자


단매 과정에서 소비자들이 어느 정도 자신의 권익을 보호할 수 있을까? 만약 단매 사이트가 사기를 당한 혐의를 발견하면 소비자들은 또 어떻게 할 것인가? 소비자, 기업의 각도나 전체 산업의 발전 각도나 모두 관련 부처가 어떻게 단매에 대해 감사할 것인지를 고려하고 있다.


  服装时报和中国第一纺织网联合调查显示,对于消费者来说,15.38%的受访者不过分相信超低价团购,会看清交易条款,特别是事后维权一项,看看有无“霸王条款”;4.57%的受访者会查询相关的网友评价和口碑,明辨网站上的信息和交易记录的真实性;16.36%的受访者会查团购网站有没有ICP备案号及是否有有效链接,查询网站是否公司化运营,核实运营企业名称及地址;16.28%的受访者会选择正规企业经营的规模较大、口碑较好的团购网站;32.67%的受访者表示,如果网站是直接发支付链接或者直接向其汇款,会谨慎参与(目前钓鱼类诈骗常用这类招数);14.74%的受访者会在团购后保留好确认短信、确认页面,以便发生纠纷时有据可依。


한편, 단매 사이트가 사기를 당한 혐의를 발견할 경우, 응답자의 60%가 공상관리 부서에 신고하거나 소비자협회에 신고하거나, 38%의 응답자가 사기 범죄를 혐의하면 공안기관에 단서를 제출하고, 2%의 응답자는 소송 도중에 합의 불가능한 반품 배상 등을 해결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비교적 강력한 위권의식을 갖고 있지만 그렇다고 끊임없이 쏟아지는 인터넷 함정 문제를 피할 수 없다.

{page ubreak}


한편'중국 단매 위권 제1안'을 향한 닝보 카크 사장은 로카크의 이번 위권 호소법은 국제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합법적 권익을 지키는 것도 기업력으로 소비자 유지 이익을 돕겠다고 말했다.

소비자들이 인터넷 쇼핑 위험에 주의하는 것을 일깨우치면서 왕은 인터넷 쇼핑업체를 불법 신용신용 경영을 지켜야 인터넷 판매 플랫폼, 유명 브랜드와 소비자의 많은 승리를 호소할 수 있다.


법률 고문 양케는 "단순한 계약이 있다면 계약법이 있다"며 "단순한 소비자 권익법이 있다면 소비자 권익법이 있다"며 "단순한 지식재산권이 있다. 우리에게는 상응하는 지식재산권이 있다"며 "단순한 지불이 있다. 우리는 상응하는 금융법적 법규가 있다. 그러나 이들 모두 전자상무 전반적인 플랫폼에 직면할 때, 문제가 적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세계 지적재산권이 일전에 국가상무부는 제3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서비스 규범을 발표했다.

제3자 전자상거래 플랫폼 서비스 규범 > 은 플랫폼 경영자들을 격려하여 냉정기 내에 소비자들이 주문을 취소할 이유도 없이 제3자 교역 플랫폼이 소비자에게 먼저 배상하도록 권하고 있다.


‘규범 ’이 출범되면서 전자상거래 분야가 점점 규범화되고 있지만 ‘과도한 포장 아래 ’의 소비시장은 여전히 문제가 많기 때문에 신중히 발전해야 한다는 전망이다.

  • 관련 읽기

일사분기 방직 업계 투자가 약간 낙후되었다

매일 첫머리
|
2011/5/19 13:34:00
55

스모그 교차 광경 & Nbsp; 조이코 크리오

매일 첫머리
|
2011/5/19 10:34:00
84

3대 ‘매수제 ’ 상가에서 심양 경마 범위를 달리다

매일 첫머리
|
2011/5/19 9:08:00
86

기술 도형 개선 & Nbsp; 면가 하락 추세는 아직 멈추지 않았다

매일 첫머리
|
2011/5/18 14:20:00
36

판빙빙 대홍색 로마 숄더스커트가 칸

매일 첫머리
|
2011/5/18 13:59:00
281
다음 문장을 읽다

어떤 요소들이 슈퍼 성공자들을 남다르게 할까?

대다수 사람들은 성공을 꿈꾸고 있다.성공의 의미는 개인화지만, 내가 장기간 사업 발전의 코치를 맡는 경험으로 볼 때, 나는 솔직하게 나를 찾아오는 사람이라면, 그 목적은 예외도 없이 성공을 얻고 싶어한다.나의 대다수 고객들은 모두 ‘ 슈퍼 성공 ’ 을 얻기를 희망한다. 사업 발전에서 청운을 평균적으로 걷고 조직에서 최고층으로 올라갈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