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이상은 중국 명품 창출입니다".
산둥 즉묵 복장 시장은 현재 국내에서 가장 큰 단식 복장 시장이다.몇 년 동안 줄곧 있었다복장 시장송윤택은 "즉석 의상시장의 거대한 변화로 국내 전문시장과 의류 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 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송윤택은 삼촌을 따라 노점상 의상 판매를 시작해 현재 두 브랜드의 성급 대리로, 4개 전문점, 의류 업체 1개를 보유하고 있다.“내가 초등학교 때 아저씨가 노천의 ‘큰 막 ’에서 옷을 파는 것을 보았다.”어린 시절 이야기를 나누자 샤오송은 "중학교 때 의상 시장도'방'으로 이사 갔고 장사도 잘 됐다"고 웃었다.
2005년 송대 졸업, 삼촌과 시장에서 복장을 팔았다.몇 년 동안 시장은 각 급 대리 상점 2000여 개, 브랜드 상품 경영 상점 4300여 개를 도입하였다.샤오송과 삼촌은 기회를 잡고서 두 브랜드의 성급이 되었다대리상."예전에 사람들이 우리 시장에 와서 싸구려를 했는데 지금은 고급스러운 옷을 포장하러 왔다."송군이 웃으며 말했다.
시장이 커지자 경영 방식도 끊임없이 바뀌고 즉석 (즉석) 을 도입하여 로컬 방직 의상 업체들이 의류 시장에 주둔하기 시작했다.많은 상인들과 마찬가지로 샤오송과 삼촌은 자신의 니트 의류 회사를 창건했다.
올해 7월 산동성 첫 시장 전자상거래 플랫폼 즉묵시장 전자상거래 정보 플랫폼 시운전에 들어갔다.소송은 이에 대해 “5년 전 나는 타오바오, 재미 등 웹사이트에 쇼핑몰을 설치해 소매를 위주로, 지금은 즉석으로 통일된 시장이 있다.비즈니스 플랫폼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주문서, 온라인 지급 등 기능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판매 기능이 더욱 강해졌다.
이에 따르면 `115 `기간 인스턴트 복장 시장은 2007년부터 매년 100억원 이상으로 지난해 119.7억원을 이룩한 것으로 알려졌다.“5년 동안 우리의 돈주머니가 불룩해지자, 나는 삼실 한 채의 집을 샀다.”샤오송은 기자에게 “나와 삼촌은 최근 연구 개발 설계 팀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우리의 이상은 중국 명품을 창출하는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