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민폐 G20 을 압박하는 것은 미국을 제외하고는 다 말하지 않는다

2010/11/15 21:56:00 63

인민폐 G20

20개국 그룹 정상 서울 정상회담 종영 중국 목소리 주목 미국 영향력 감소


인민폐 G20 을 압박하는 것은 미국을 제외하고는 다 말하지 않는다


20개국 그룹 (G20)의 공보가 각국의 재정과 재정을 감추기 위해서라면

화폐

정책상 여분의 불일치가 드러나는 것은 성공적인 역할을 한 셈이다.


20국 지도자는 어제 정상회담 종막전에 G20 이 경제 불균형의 지표를 제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 논란의 문제가 내년으로 미뤄야 한다고 밝혔다.


최소한 미국의 시도는 효과적으로 억제되고, G20 회원국이 위안화에 대한 압박을 거부했다.


중국은 회의에 참가하는 국력이 매우 강한 쪽이 되었고, 외신은 이번 정상회담의 종결은 미국이라는 슈퍼 경제대국의 쇠퇴한 운명의 새로운 장을 열었고, 후진타오 주석의 연설도 그 자리에서 세계 매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암암리에 구체적인 방안은 아무것도 없다


"이것은 경축잔치가 아니다."20개국 그룹 (G20) 서울 정상회의 한 관리가 참여한다고 말했다.

특히 회의에 참석한 지도자들은 경제의 불균형을 어떻게 정의할 수 있을지 논란의 문제가 일치했지만 2011년 상반기에 일련의 지표를 논의하기로 약속했다.


이명박 대통령은 각국 정상이 내년 G20 프랑스 정상회의에서 열리기 전에 경상종수지 지침서를 마련해 글로벌 경제 불균형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선일보 ’, 한연합사 등 한국 매체들은 보도정상 회의가 끝나면 ‘석과가 쌓이고 있다 ’는 평가가 보편적으로 높지 않지만, 정상회의는 환율 문제에서 구체적이고 실효성이 있는 해결 방안을 내놓지 못했기 때문에 완전한 점프점프라기보다는 ‘앞으로 반보 걸었다 ’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영국 방송사 BBC 의 보도는 "G20 세계매체의 실망"을 휘두르며 루터사의 글의 제목은 "정상회의 성과가 진부해 외부 최저 기대에 달했다"고 말했다.


시장 회복 전 세계

경제 화폐

질서 신념의 긴박감은 한국 정상회담 공보에 나타나지 않았다.

"회의가 끝날 무렵 좋은 목표를 적기로 결정한 것이며 더 잘할 수 있고 미래의 회의가 더 많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독일'상보'는 정상회담을 서로 경청하는 만큼 각국의 처지가 크게 다르고 공동으로 움직일 수 없다고 분석했다.

2009년 런던 정상회담은 이번 정상 회담과 달리 모든 나라가 금융위기의 위협을 받아 세계 경제를 다시 되돌리게 했다.


영향 이 미국 의 쇠퇴 빛 고리 를 약화시키다


오바마 수출 강국 중국과 독일의 비평은 광범한 전선의 반격에 부딪혔고, 미국 언론은 이런 ‘ 실패 ’ 를 보편적으로 보고 실망했다.

방관하는 독일 언론은 정상회담이 이 이 초경제대국의 쇠퇴한 운명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고 주장했다.


미국'포브스 '잡지 표현은 G20 이 위안화에 대한 미국의 압박을 거부한 결과에 대한 분노를 표명하며 중미 간의 충돌이 세계 경제의 성장을 위협할 것이라고 말했다.

{page ubreak}


세계 20개 가장 중요한 공업국과 신흥국들이 화폐의 경쟁적 평가를 끝내지 못하고

정상회담

성명 중 예비성 회의에서 달성된 관련 서술은 없다.

'포브스'는 20개국 그룹이 미국이 위안화 환율에 대한 지지를 거부하고 미국이 세계 무대에서 영향력이 떨어지는 것을 설명하고, 특히 경제사무 방면에 있다.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은'G20 정상회의 미국 영향력 약해짐'이라는 제목으로 중국이 환율 문제가 미국을 반격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는 오바마는 정부의 통제를 받지 않는 중앙은행을 위한 변호할 수밖에 없다는 입장이다.


미국 뉴욕타임스는 "오바마의 빛이 어두워졌다"고 감탄했다.


중국 목소리가 미국 대중의 지지를 주목받고 있다


싱가포르 《 연합조보 》 는 후진타오가 G20 정상회담에서 중요한 연설을 주목한다.

글이 그의 말을 인용하여 세계 경제가 완만하게 회복되고 있지만, 총 수요는 여전히 부족하고 새로운 경제 성장점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각국의 경제 정책 목표는 격차, 거시경제정책의 협조가 어려워지고, 세계경제회복의 취약성과 불균형성이 한층 더 드러난다.

월스트리트저널은 후진타오가 중국에 내수와 개인 소비 확보 지속 상승을 촉진하고 글로벌 경제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는 지적이다.

이 신문은 출석은 없지만 후진타오는 미국을 미묘하게 비판했다.

글은 후진타오의 말을 인용하면 “ 주요 비축 화폐 발행 경제체는 책임을 져야 하는 정책을 실시하고 환율을 상대적으로 안정시켜야 한다고 지적했다.


루터스는 중국 관원들이 미국 연방비축 이사회를 G20 서울봉 전 실시한 새로운 루비화 정책에 대해 불만을 표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보고는 독일이나 중국의 흑자는 세계가 불리하다는 의미가 아니라 중국의 위안화와 달러가 불건전한 것으로 지적됐다. 중국처럼 강한 경제는 그 화폐와 실패한 국가를 연결해서는 안 된다.

  • 관련 읽기

900후의 지갑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1/13 21:39:00
69

好“兵” 是怎样带出来的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1/13 21:30:00
102

"2차" 대리상 "값" & Nbsp; 단말기 좋은 조수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1/13 21:20:00
90

가구 산업: 브랜드와 경로를 억누르는'인후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1/12 21:44:00
130

루트 창업이 아동복 산업이 급선무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0/11/12 21:41:00
51
다음 문장을 읽다

패딩 시장은 자기 힘 & Nbsp; & Nbsp; & Nbsp; 더 이상 밥을 먹지 않는다

작년 한겨울은 몇 년 연속 ‘ 물을 삼키는 ’ 패딩 시장에 회춘의 따뜻한 기운이 생겼다.오늘날 겨울에 들어서기 전인 천년극한 추위가 더욱이 ‘ 숯장사 ’ 를 자부한 공장들이 극히 좋은 이익을 가져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