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면화 가격이 계속 상승 & Nbsp; 성농산물 가격 상승 ‘ 선두양 ’

2010/11/1 10:35:00 42

면화 칼라

  

7월 중순부터 8월 초까지 강소성 산면대현 사양은 20여일에 달하는 음우를 만났다.

빗물 속에 담긴 솜밭을 바라보며, 어찌할 바를 모르는 면농들은 절망에 가깝다: 만약 비가 그치지 못하면, 목화는 반드시 썩어 떨어질 것이다. 올해

면화

수확이 틀림없이 큰 영향을 받는다.

다행히 먹구름이 흩어져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목화밭이 재활했다.

뿐만 아니라 9월 중순 첫 씨앗이 출시됨에 따라 면화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한 달도 안 되며 최초의 1근 3원 이상으로 6원 가까이 올라갔다.


사양뿐만 아니라 강소성의 다른 산면구에서 신장, 호북, 산동, 허베이, 국내 면화 주산구, 면화의 가격은 모두 예외적으로 높았다.

올 가을, 전기'콩 놀다','마늘 폭발 '이후 10여 년 만에 단조롭지 않은 면화로 국내 농산물의 주인공이 됐다.


미친 면가, 미친 면화, 도대체 왜 미치지?


일전에 속보기자가 사양으로 가는 것은 11년 연속 전국 산면 챔피언 현의 면화재진에 따라 목화의 재배, 수매, 가공, 가공

산업 체인

면화에 미친 발자취를 찾다가...


포커스

면농

하나


3원 5각, 4원 5각, 5원 1각 5원 5원 5원 5원 5원 7각...


면화는 하루에 한 개씩 가격이 어지럽고, 가격은 모두 위로 올라갔다


7월 중순의 하루는 첫번째 먹구름이 정수리 위로 떠오를 때 진필사는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그는 머리 꼭대기의 구름이 가랑비로 변할 줄 몰랐고 단숨에 20여일을 계속했다.

묵은 집에서는 방촌을 어지럽게 살았다. 그와 노친 신고생으로 심은 50묘의 면전을 모두 물에 담그고 첫 번째 맺힌 목화는 이미 빗물에 물거품이 졌다.

비가 계속 내리면 청명부터 반년 넘게 나와 노친과 함께 노력한 땀을 흘릴 것이다.


진필거 사양현 해하진 급항촌 1조 마을.

지광인희의 신강과 걸핏하면 농사마다 100묘, 수천 묘의 면전을 경작하는 것과 달리, 양양에서 50묘의 면전을 재배하는 그는 이미 재배한 것이다.


진필은 올해 60세에 온 가족이 다섯 식구로 집안에 넓은 평방이 세 칸이지만, 현성에서 수전기를 설치한 아들과 방직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며느리를 데리고 현성에 입성하고 주말마다 부모님을 뵈러 왔다.

그래서 그들 집의 50묘의 면전과 50묘의 논밭은 모두 진필과 그의 노부인과 힘들게 재배하고 보살피는 것이다.


사양현의 대다수 촌민과 마찬가지로 진필거도 면화와 벼 두 다리로 걷는다.

작년에 그는 60묘의 면화, 추수 시, 씨면의 가격은 1근 2원 9각, 1묘당 면전 1,500위안, 씨앗, 화학비료, 아르바이트 등을 제거하고, 1묘당 900위안 정도에 이른다.

논벼도 없이 지난해 면화만으로 5만 위안을 넘어섰다.


진필은 목화를 재배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사양은 솜을 재배하는 데 있어서 이렇게 높은 수입도 많지 않다.


7, 8월 동안의 그 비까지 말하자면 진필가는 가끔씩 기억에 남는다. 하지만 올해 면화는 예상치 못한 좋은 가격을 빨리 잊을 수 있고, 한때 고민을 잊고 즐거워졌다.


"9월 20일 첫 면화를 팔았습니다."

비록 나이가 많지만 진필은 마음속에 있는 면화 빚 한 권을 분명히 기억하고 있다.

그는 첫 번째 면화에서 파는 가격은 한 근당 3원 5각이라고 말했다.

이 가격은 이미 작년 많이 넘었다.

그러나 그는 의외로 면화가 몇 년 연속 가격이 낮아졌고 재배도 유난히 힘들고, 올해 많은 농가가 종면 면적을 줄였다.

"목화값도 좀 올려야겠다."

그러나 진필거란 이'3원 5각'이 올 가을 목화의 가격이 계속 오르기 시작하거나 올해 면화의 저가로 말할 뿐이다.

나중에 그는 한 근 4원 5각, 5원, 5원 5분, 5원 5각을 팔았다.

최근의 한 획은 이틀전 거래가 5원 7각이다.


진필은 수십 년 동안 면화 가격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상황을 많이 보았지만, 이미 화갑의 해에 이르렀던 그는 이런 도약식에 대한 인상법은 처음이다.


"작년에 무당 생산은 600근이고 올해 날씨는 좋지 않아서 500근밖에 안 된다."

밭에는 목화들이 아직 따지 않았지만, 집에도 1천 근의 씨앗이 놓여 있지 않았지만, 진필가는 원가를 삭감하고 올해 솜 수입은 10만 위안에 이른다.


지난해와 비교하면 10묘를 적게 심었지만 수입이 거의 늘었다.

이런 변화는 마치 꿈처럼 그가 어떻게 즐겁지 않을 수 있겠는가?


올해 가격은 유난히 공정하다. 그러나 진필사는 내년에 면적을 확대할 생각은 없다.

"내년 가격은 틀림없이 내려올 것이다."

그는 가격의 고저, 단지 자신이 결정한 원인일 뿐, 결코 중요한 것은 아니다.

그는 나이가 많기 때문에 목화를 심는 것이 너무 힘들어 벼와 면화의 반은 좋다고 말했다.


{page ubreak}


면농의 둘을 모으다.


8묘의 면전, 작년에 1만여 위안, 올해 2만 위안


꽃을 걷는 사람은 끊이지 않지만, 감히 꽃을 피우지 못한다. 갑자기 넘어질까 봐 두렵다


사양현 보급촌 면전 옆의 논두렁에서 속보기자가 촌민 오가홍을 만났다.


55세의 오가홍, 온 가족이 여덟 식구, 진필거와 마찬가지로, 두 아이가 각자의 작은 집을 데리고 바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향집'은 그와 노친 둘만 남았다.

집안의 8묘의 면전은 자연히 그들 둘에게서 엿볼 수밖에 없다.


오가홍은 성격이 외향적이어서 목소리가 커서 말을 계속 내뱉는다.

“감산해야만 증수된다.”

그는 반쯤 농담으로 기자에게 심은 사람이 적어서 생산량이 적어지면 자연히 가격이 올라간다.


이것은 일종의 소박한 경제 법칙이다.

그러나 그는 올라가는 폭이 이렇게 커질 줄은 몰랐다.


오가홍은 평상시 텔레비전을 보고 신문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국가의 형세와 정책에 대해 잘 알고 있다. ‘ 면화 가격이 너무 낮고 비정상적이니, 이제 물가가 올랐으니, 농산물을 포함한 농산물이 모두 오르고 있지 않느냐? 어제 신문에 사과도 값이 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다들 소비 늘리고 있잖아요.


"작년에 1근 2원 8, 9, 지금은 5원 8각입니다."

오가홍은 지난해 그의 면화 수입이 1만여 명에 이르렀는데 올해는 2만 위안을 번다고 말했다.


오가홍과 속보 기자가 말을 할 때, 진옥란은 혼자 솜을 따고 있다.

그들 집에는 15묘의 밭이 있는데, 그 중 벼는 5묘, 면화 10묘를 심었다.

이렇게 큰 목화밭에서는 진옥란만 혼자 조용히 따고 있다.

면 가지에 포위되어 진옥란의 그림자는 매우 작아 보인다.


진옥란은 올해 50세에 네 식구가 있다.

남편은 밖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딸은 커서 시집을 갔다. 아들은 17살에 사양 최고의 현에서 책을 읽는다.


진옥란은 기자에게 남편이 그녀 혼자 집에서 농사일을 가꾸는 것에 개의치 않다고 말했다.


"괜찮아, 20대 (100근) 다 내가 땄어."

진옥란은 씨앗 두 개를 팔았고 첫 번째 펜은 3원 9각으로 1300근을 팔았다고 말했다.

두 번째 펜은 한 근 5원씩 780근을 팔았다.


"물론 불어났으면 좋겠어요."

진옥란은 올해 그녀의 집에 가서 솜을 수확한 사람이 끊이지 않았고, 면화의 가격은 아직 멈추지 않았다. 그러나 진옥란은 집에서 꽃을 넣을 수 없다고 말했지만, 기다리지 못해 팔지 않고, 따서 말리면 손꼽힌다.

그녀는 여전히 좀 무서워했다: 만약 값이 떨어지면 그때는 목화를 받는 사람이 그녀를 둘러싸고 있는 것이 아니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을 쫓아 팔아야 한다.

그것은 장난이 아니다.


진옥란은 하루에 100여 근의 면화를 따낼 수 있다.

아침 5시에 날이 밝자 그녀는 밭에서 따러 왔다.

아침에 이슬이 무거워서 그녀는 일부러 비옷을 입었다.

집을 나서기 전에 그녀는 이미 전기밥솥을 꽂았다.

이렇게 점심에 집에 돌아오면 밥을 먹을 수 있다.

밥을 먹고 오후에 그녀는 와서 계속 따다가 날이 어두워져서 솜의 흰자위가 잘 보이지 않는다.

그녀는 사람을 찾아 도와주려고 하지 않는다.

“ 아르바이트를 부르면 비싸고, 한 사람은 하루에 600원을 요구하고, 수지가 맞지 않는다. ”


오가홍과 진옥란이 소재한 천추진보보촌8조는 사양현의 고품질 면과 면과6호 재배기지로 총재배면적은 150묘이며 모두 26호촌민이다.

천추진은 올해 목화재배 면적이 4만 5000묘였다.

천추진 농업 기술 보급 서비스 센터 면화 기술 간부 장충은 지난해 면적 5만묘 면적 이 지난 7만여 묘에 이르렀다고 소개했다.

올해 재배한 4만 5000묘 중 50%는 면밀 세트, 면화 마늘 세트.


기자와 인터뷰한 사양현 작물 재배 지도소 부역장, 고급 농예사 지영화는 씨앗의 경제적 효익이 비교적 높다고 소개했다. 면화 세트의 마늘 한 무당 마늘 생산량은 1200 ~1500근, 가격은 1무당 1,500근, 마늘 생산량 1500근, 가격은 1근 5원, 털 수입은 1만 여 위안, 원가를 제외하고 순익은 7000원 정도다.


면농의 세 가지를 모으다.


면 다진 마늘 세트, 마늘 이 독하고 면 미쳤다


어떻게 하면 돼, 내년에 면적을 늘리면 ‘따라가기 ’가 아니다.


천추진 연합촌 1조의 주요 재배 특색은 면화 세트 마늘이다.

마을 민채리영은 마늘을 한 통 다진 마늘은 객관적이지만 원가가 비교적 높고, 주로 씨앗 원가가 높고, 사전에 적지 않은 돈을 써야 하고, 시간도 많이 들여야 한다고 소개했다.

밭에서 그는 씨 한 봉지를 오토바이에 묶었다.

채입영은 천추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목화를 따는 일은 아내가 책임진다.

"나는 짬을 내서 아내가 솜을 집으로 데려다 주게."


왕네상가의 목화밭도 면마늘 세트로 매행 면화 옆에 마늘 한 줄씩 심었다.


“우리는 이미 두 묘의 많은 묘를 따서 거의 끝판에 가까워졌다.”

왕네상은 손 안의 일을 멈추고 속보 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그는 모두 따기 완료 2개월이 걸릴 때 같은 솜 한 포기, 꽃매듭의 시간이 먼저 지나면 솜이 찢어지는 시간도 달라진다고 소개했다.

솜 한 그루를 많이 따야 한다.


왕네상이 목화를 처음 판매한 것은 보름 전, 그때 면화 가격이 이미 올랐다.

"처음에는 5원 6각, 지금은 5원 8각."

그는 이렇게 높을 줄은 몰랐다. 올해 청명절에 파종할 때 그가 계산한 가격은 4위안이다.

모두의 견해와 마찬가지로 올해 재배의 면적이 적어져서 그는 가격이 위로 올라갈 것이라고 느꼈다.


왕네상가의 면화와 벼는 윤작의 방법이다.

면화 3묘지, 벼 7묘지, 연속해서 2년 연속 재배 후 양자 교체.

예를 들면 이미 2년 동안 면화를 심은 그 3묘지, 내년에는 벼를 개종하고, 같은 7묘의 논 7묘는 내년에 면화를 개종한다.


"2년 연속 가뭄을 심으면 땅이 병에 걸린다."

내년에는 왕네상가가 7묘의 면화를 재배할 것이며 내년의 면화 가격은 떨어질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4위안 정도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 폭등처럼 폭락할 수는 없다.

크게 벌어진 일은 자주 만나지 않을 것이다.


왕네상가의 3묘 면화, 현찰로 계산하면 1묘의 털리는 2500원에서 3000위안에 달할 수 있으며 1묘당 120위안의 비료와 50위안의 씨앗을 떼어 내면 순이익은 7000위안에 이른다.

7묘의 벼를 더하면 5000원, 마늘 1300원.

총 수입은 25,000원 정도이다.


"다 쓸 수 없다."

왕네상은 너희들 시내 사람들과 달라, 우리 채소, 식량, 계란 모두 살 필요 없어, 25,000,000을 다 쓸 수 없다고 말했다.


왕은 한 집안 세 식구이다.

딸이 배운 해륜 서비스 전공은 설날을 지나면 대련 유람선에 출근한다.

현재 그녀는 상해의 한 전자 기업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왕네상은 딸이 효성스럽고 매달 2000위안의 월급을 모두 집에 반씩 부칠 것이라고 말했다.


"다 쓸 수 없다."

그는 또 한 차례 말했다.


{page ubreak}


포커스 사양


재배 면적이 감소하고, 불리한 기후가 빈발하고, 국내 국제 ‘ 대환경 ’ 의 영향


면화는 미치지 않아도 어렵다


면화는 감산하지만, 가격은 연대 수입이 몇 차례 늘어나고 면농의 기쁨은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속보 기자가 만난 면농은 거의 침착하다.

이에 미친면가와 마찬가지로 ‘이성을 잃다 ’: 내년에 투자를 늘려 재배 면적을 확대하는데 ……

그들의 말로는 그들은 면화 출신으로 면화 가격의 등락을 매우 엷게 보았다. "올해는 오르면 내년에 넘어갈 것이다. 비록 깊지 않다"고 말했다.


왜 이렇게 담담해? 양인 사양인은 면화에 대해 감정이 있으나 이 감정은 이성이다.


속보기자와 인터뷰한 사양현 작물 재배 지도소 부역장, 고급 농예사 지영화 소개에 따르면 사양현은 전국 유명 종면 대현, 평년 재배 면적이 80만 묘 이상, 피면 생산량은 연간 150만 위안을 유지하며 1988년 이후 총 11년 연속 총 산열 전국 구현의 첫째였다.

명실상부한 산면 챔피언 현입니다.


사양에는 두 명의 유명 인물이 있는데, 하나는 사일의 후예이며, 또 한 명은 면화 재배를 사양에 끌어들이는 유명한 실업가 장직이다.

1912년, 말을 더듬다.


양양은 사양인과 면화의 특수한 관계를 이루었다.


“하지만 면화 가격의 저조함에 따라 사양솜의 재배 면적은 해마다 줄어든다.”

지영화는 2007년 전 현의 면화 재배 면적은 88.5만 묘로 2008년 70만묘로 작년에 55만5만5만5묘라고 소개했다.

올해 45만 묘로 하락했다.

1묘당 75킬로그램 (피면), 총생산은 67만5000여 짐이다.


길영화는 사양면화 가격이 끊임없이 오르는 원인으로, 재배 면적이 적고 생산량이 줄어들고, 게다가 올해 면화 성장 기간, 음우 연면, 저온, 사진, 불리한 기후 요인, 원래 생산량은 ‘예감 ’의 면설에 크림을 더하고 있다.

물건은 희귀하기 때문에 이 전제에서 사양면화 가격이 크게 높아지는 것은 상상할 수 있다.


"사양은 이렇습니다. 전국의 산면 지역은 거의 같은 문제에 부딪혔습니다."

기영화는 장기간 면화의 재배와 시장 상황을 추적하여 연구한다.

그는 올해 전국의 범위 내의 면화의 광기를 촉진시키는 4가지 요소가 있다고 소개했다.

전국의 면적 감소, 둘째는 국내 주요 산면 지역이 기후 재해, 3은 금융위기 이후 국내 방직 의류 산업의 난화, 수출 대폭 증가, 면화 수요가 증가, 4는 세계 주요 생산면이나 생산량 하강, 수출 또는 통제.

이 네 가지 요소가 동시에 나타나면 면화는 미치지 않아도 어렵다.


포커스 면 브로커


생산량이 낮고 가격은 놀라울 정도로 높고, 주로 작은 가공 공장에 판매된다.


정규 대기업은 나의 씨앗 못된 면화를 싫어한다


면화는 중요한 농작물이며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면화의 산업사슬은 상류에서 하류의 중심축으로: 양종 번식 — 면화 재배 — 목화 수확 — 면화 수매 — 솜 초가공 — 면방직 — 의류 제조 — 의류 도매 — 소매 — 의류 소비.


사양의 인터뷰에서 속보기자는 목화의 재배와 채출고리를 이해하고 사양면농의 재배면적이 비교적 작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면농이 스스로 완성되었다.

사양은 신강처럼 매년 규모가 방대한 강군을 따길 필요는 없다.


사양, 목화의 산업 사슬에는 특히 눈에 띄는 목화의 수매가 있다.

방직 의류 기업도 면농 손에서 면화를 직접 사들인다.

그러나 현재 이 일 은 사양 에서 대부분 큰 작은 솜 브로커 가 완성 했 다.


속보 기자가 차를 타고 마을을 지나면 도시에서 다양한 규모의 수면창고를 볼 수 있다.

창고 입구에 눈에 띄는 ‘ 꽃수확 ’ 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기자는 면농을 인터뷰할 때 면농의 면화는 주로 문에서 매수한 매니저에게 팔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대부분 전동 삼륜차를 면농의 집 입구로 몰았다.”

기영화는 흥정 후 현금거래를 한다고 소개했다.

이 브로커들은 대부분 현지인, 어떤 자가에는 또 솜이 있다.

그들은 면농 손에서 씨면까지 매수한 뒤, 다시 면화가공소에 팔았다.


기자는 면농왕내상 인터뷰에서 지난해 왕내상이 매니저 팀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됐다.


올해 면적은 적고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잘 받지 못한다.

왕네상은 아예 포기를 선택했다.

“다 아는 사람이야. 가격을 얘기하면 상대적으로 쉽고, 적어도 속지 않을 거야.”


면화 브로커는 서면적인 견해를 비교해 민간에서는 모두 그들 면화장수를 직창하였다.


사양현 진양진에서 속보기자가 면화매니저 정진을 만났다.


당시 그는 한 무리의 부녀자들이 100평미터쯤 되는 객실 안에서 입구 큰 화물차에 씨를 실어 나르는 것을 지휘하고 있었다.

“내가 이 일을 한 지 78년이나 되었는데 목화를 사들인 후, 가능한 한 빨리 전국 각지에서 온 기업에 팔았고, 모두 그들 스스로 방문하여 배재하는 것이고, 물론 사양지방의 개인 가공공장에 공급할 수 있다.”


정진은 목화는 모두 그가 전동 삼륜차를 타고 면농가를 직접 거두었다고 말했다.


정진은 9월 20일경 첫 씨앗솜을 받았고 가격은 4위안 정도였고, 나중에 가격이 계속 올라가 물건을 찾는 사람이 너무 많았고, 현재 가격은 5.8위안 정도였다.


정진은 그의 위험은 거의 당일 진입하여 최다 하루 이틀간 지체됐다고 말했다. "올해 주로 사양지방의 작은 가공공장을 공급하고 산동 쪽에서 물건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져 산둥 쪽에서 이미 6위안 3위안까지 올랐다"고 말했다.

나는 많이 벌지 않았고, 한 근에 한 푼 두 푼의 돈으로 이 차의 일부를 내어 나에게 차로 운송하는 이들을 도울 것이다.

품삯이 낮지 않다.


정진은 올해 사양지방의 큰 가공공장이 필요로 하는 물건이 적어 우리의 질이 나쁘다고 말했다.

"올해는 비가 많이 와서 수분이 많으니, 품질이 예년보다 못하다. 좋은 솜이 다 섞여 있다."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되도록 빨리 손을 돌리기 위해서다.


올해 생산량은 비교적 낮고, 정진은 재작년에 3,4만 근을 출수할 수 있었고, 작년에는 줄어들었고, 올해는 더 적어, 매일 3,4천근밖에 안 된다.

정진은 가격이 너무 높아 올해 가동 자금만 오60만 원이 필요해 지난해 30만 원이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하루 종일 바쁘게 돌아다니지 마라. 들락날락하는 면화와 돈도 적지 않지만, 이번 시즌에도 삼사만 원을 벌겠다."

정진은 이 면적이 약 100평미터의 창고가 임대되어 반기 임대료 5000원이라고 말했다.

“솜이 다 끝나면 벼를 만들겠다.”


정진은 그와 같은 규모의 인수점 광진양진은 서른 40개라고 말했다.


손입병의 인수점은 정진의 비탈 맞은편에 있다.

정진과는 달리 그는 면농으로부터 물건을 받지 않고 78개 규모의 작은 매니저를 구하는 것이며 바로 그에게 보내온 면화장수를 위해 공급하는 것이다.

정진과 비교하면 그의 이윤은 더 낮아야 하지만, 자신도 면농과 흥정을 할 필요는 없다.


{page ubreak}


면화 가 미치자 조면 공장 은 오히려 중단되었다


면화매니저 정진과의 인터뷰에서 속보기자들은 사양 현지의 대형 압연 공장이 그들에게서 물건을 공급하는 경우가 거의 거의 드물다.

신주 구룡 방직 유한회사 사무실 주임에 따르면 왕건은 왕년 면화 수매 계절에 공장에 납품하러 온 면화 브로커가 가득 찼다.

기자와의 인터뷰 기간 동안 한 매니저가 ‘구룡방직 ’에 들어가지 않았다.

사양기업의 기함으로 불리는 강소쌍산그룹, 그 깃발 아래 5개 조립업체들이 모두 정산 상태에 처해 있다.


면화는 미쳤다. 면농낙이 되었지만 목화의 산업 사슬에는 모든 사람이 다 얻는 것이 아니다.


가격 이 높고 불안정 로컬 면방 수도꼭지 근접 구원


만약 네가 사양인이라면, 현지의 많은 사람들을 모를 수 있지만, 너는 쌍산그룹을 모르지 않을 것이다.


강소쌍산그룹 지분 유한사는 대형 면 방직 기업이다.

1994년 8월, 강소성 인민정부 비준설최초의 성성성 인민정부 비비준설설설설설설한 첫 번째 국적기업그룹을 거쳐40년, 특히 10년 동안 빠른 발전, 강소쌍쌍쌍쌍산집단면방방분공장을 보유하고, 양양양양양산쌍산직유한유한유한책임책임회사, 강소쌍산쌍산그룹 신삼방방방방방방방공장, 사양현 화봉 방직 유한유한공사, 방사양양현 화봉 방방직 유한유한공사, 방사양현화양현화봉 방공공공공방기업, 방사양양양양양산쌍산쌍산운수양산운유한회사, 양산쌍산쌍쌍쌍쌍쌍쌍산협력협력협력협력협력협력협력협력협력회사, 방사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방3200여 명.

회사는 방직품, 의류 제조 및 수출입 무역을 본업으로 환괴 방추 15만 개, 기류 3000마리, 무북 직기 550대, 의류 가공 설비 1000여 대 (세트), 5개 압연 업체.

현재 압연, 방직, 의류, 무역 등 용생산 경영 체계가 형성되어 있다.


쌍산그룹은 사양에서 명실상부한 면방거인이다.


이를테면 면화 수매, 가공 성수기, 쌍산그룹 소속 5개 압화 공장은 열광대천의 광경일 것으로 보이지만, 쌍산그룹 원료회사 임영군 기자에게 가격과 씨면질의 원인으로, 5개 조립소가 실제로 정산 대기업에 처해 있다.


임영군은 대형 면방기업으로서 주영 면사, 면포, 쌍산그룹은 매년 3만 톤의 가죽을 필요로 한다고 소개했다.

그 중 60%는 수입에 의존하고 40%는 지방에서 구매한다.


쌍산그룹은 주로 미국, 브라질, 인도에서 수입한다.

계약은 6월에 주문했는데 가격은 톤당 18000원이고, 현재의 가격은 비교적 싸다.

그 중 한 무더기의 화물은 이미 청도항에 도착했다.

지방면은 주로 신장, 산동, 하북, 사양 본지에서 비롯된다.


쌍산그룹이 솜을 구입하는 책임자로서 임영군은 올해 일을 어렵게 느꼈다.

국내 면화 가격이 너무 비싸다.

예년에 우리는 사양에서 구매량이 매우 크다.

2003년 때 일찍이 몇 만 톤을 구입했다.

올해 가격이 너무 높아서 면화매니저한테 물건을 받으면 이미 6.1위안이 되었다."

임영군은 양양의 면화의 가격이 그렇게 높기 때문에 생산량이 적어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한다는 이유로, 또 하나는 사양면화의 질이 좋은 이유다.

많은 산동, 하북의 매니저들이 사양에 가서 구입한다.

이렇게 되면 사양의 씨목의 가격도 높아진다.

“ 우리는 원가를 고려할 것이다.

너무 높이 가져서 우리가 생산한 면사도 가격을 인상할 수 있다.

베일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저의 고객은 일부 의류 공장도 원가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정상적인 생산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사양의 면가가 너무 높아 쌍산그룹은 어쩔 수 없이 멀리 떨어져 있다.

한편으로는 수입을 강화해 온라인상에서 적당한 가격으로 코튼 경매.

임영군은 전날 약 약 25400원과 26300원의 가격으로 하북과 호북에서 나온 피면 3000톤을 찍었다고 소개했다.

이 가격은 현지에서 수입한 톤당 300위안이다.


임영군은 사양의 씨솜을 구입하기를 원했으나 가격은 좋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5개 조립소가 있는데 2만 톤의 씨앗을 깔아도 괜찮지만 물건이 없다.”

임영군은 사양면은 지척에 가까이 있지만 조화작업장에 들어갈 수 없다고 소개했다.

그는 실제로 쌍산그룹의 5개 조립소는 생산을 중단하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그러나 정세는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고 면화 가격은 여전히 위로 올라가고 있다.

올해의 면화 가격은 사상 최고점이다.


씨면의 질량은 울퉁불퉁한 고방기업들이 쌀을 찾아 솥에 내려간다


쌍산그룹과 비슷해 사양신주 구룡방직 유한회사도 베일, 면포, 완제품 의상의 종합적인 면방직 업체다.

그들은 면화 질에 대한 요구가 비교적 높다.


구룡방직 사무실 주임 왕건은 속보 기자에게 가장 우려하는 것은 면화의 질적 문제이다.

"우리는 고방기업이기 때문에 잠사가 이런 고정제품으로 생산되어 면화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왕건은 9월부터 수매를 시작했지만, 올해 빗물이 많기 때문에 사양을 비롯한 면화 수분이 높고, 가장 이윤을 추구하기 위해 좋은 씨앗을 섞어 놓은 면화가 섞여 있고, 어떤 면화는 아직 덜 익히지 않은 채 꽃공장으로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씨면은 가죽면으로 가공된 후 품질은 요구에 달할 수 없다.


쌍산그룹과 마찬가지로 구룡 방직기 아래 연화공장도 현재 휴업 상태에 있다.

조화는 매우 강한 계절성을 지녔고 왕건은 모집하는 근로자의 작업기간이 짧고 임시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큰 용공 문제가 없다.


가격이 높은 기업도 자연히 구룡 방직에서 만난 난제다.

왕건은 기존 가격에 적당한 신강면과 외면을 미리 주문했다고 소개했다.


"예년 이맘때 공급된 면화매니저는 이미 회사 밖에서 길게 줄을 섰다."

왕건은 올해 그들은 정취를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十二五:中国经济增速可能在今后3-5年出现下调

매일 첫머리
|
2010/11/1 10:33:00
95

공신부: 인민폐 평가절상 방직 기계업이 크게 영향을 받는다

매일 첫머리
|
2010/11/1 10:19:00
37

2010년 상해 세계 박람회 성공적 폐막

매일 첫머리
|
2010/11/1 9:09:00
86

아동복 브랜드 향상의 길

매일 첫머리
|
2010/10/30 13:40:00
49

유방시 창악현

매일 첫머리
|
2010/10/30 11:07: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海口一服装店员工集体烧香拜佛

  10月31日下午,在海口生生百货商场一家高档女士服装店上班的小宜(化名)向人民网海南视窗记者透露,由于服装店近期生意不好,女店长竟“急中生智”,要求店里的员工集体到神庙去烧香拜佛,祈求神灵保佑,让服装店生意兴隆,财源广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