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케팅 2020 목표'90후 '

2010/8/25 9:01:00 58

마케팅 202090 후


되다

80후

끊임없이 `3을 달리다 `고 90 후 무심코 10년 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소비 주체

.


상업의 개발은 앞날을 전망하고 있다. 대량의 백화점, 브랜드 상업상들은 여전히 현재의 화이트칼라 중견소비군 사업을 하고 있을 때, 미래시장을 겨냥한 사업가들이 202020년 소매 연구를 펼쳤으며, 각종 새로운 방식으로 90 후의 미래주력 소비군을 앞당겨 거두어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과학 기술

역량


대학 3학년 샤오리는 1990년에 태어났고, 매년 여름에는 옷을 좀 구입해야 한다.


부모님과 백화점 구매 방식과 달리 샤오리는 인터넷 쇼핑을 좋아한다.

"백화점에 가서 스타일만 보고 쇼핑몰에 가서 똑같은 스타일을 사면 된다."


이것은 전형적인 90 후 구매 방식인 패션을 추구하지만 너무 높은 가격을 지불하지 않고 인터넷의 보급과 지급 안전성을 높이면서 인터넷 구매가 조류되고 있다.


"80 후부터 중국은 외동자녀 가정 단계에 들어서면서 아이들의 성장 과정 중 왕자 공주식 배려를 받았고, 높은 교육수준을 지녔지만, 사람들과 교제하는 경험이 부족해서 인터넷 쇼핑 방식이 마음에 잘 맞아서 빠른 속도로 물건을 배달하고 저가 된다"고 말했다.

OC &C 전략 컨설팅 글로벌 관리 파트너, 글로벌 소매 및 소비품 업무 고급 파트너 마이클 K. 제이리 분석은 중국 소매시장 전략 세 단계로 나뉜다. 우선 농산물 시장의 실태, 이후 슈퍼마켓 등 종합 쇼핑 장소 시대로 이어 인터넷 쇼핑몰이다.

90 후에는 두 번째 시대를 넘어 직접 온라인 쇼핑 단계에 들어갈 수 있다.


2010년 중국 인터넷 쇼핑몰 시장 규모가 4640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알려져 온라인 매출액이 사회 상품 소매 총액의 3%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보고 있다.

마이클 케이제이리는 2020년 중국 소매시장의 25%를 차지한다.


인터넷 쇼핑의 부상은 미래 소비에 대한 엄청난 변혁을 설명했다.

앞으로는 ‘트랩접시 ’가 앉아 상점에 갈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을 하고 로봇이 쇼핑 바구니를 들고 다니게 하는 것이 아닐까. 이는 아마도 몇 년 후에도 현실이 될 것이다.


{page ubreak}


Google 은 이미 신형 휴대전화를 출시했다. 만약 소비자가 보는 것처럼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보였으면 그 바코드를 찍어 동시 인터넷 검색을 진행하며 최저가 주문서를 찾을 수 있다.


해외 일부 선진국들은 기본 생활용품의 구매를 상점 컴퓨터를 통해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다.

고객이 쇼핑할 틈이 없을 때, 그는 자주 찾는 상점 사이트에 ‘개인 가게 ’가 있다. 컴퓨터는 고객의 자주 소비 행위에 따라 필요한 물건을 계산하고 자동으로 구매하고 물건을 배달한다.


사실상 이들 기술은 90년대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래 기술은 업그레이드된다.

심지어 90년대 이후 성장한 뒤, 그들은 첨단 기술 소매업자의 운반자가 될 예정이다.

예를 들면 상해 남경로 보행로에서 사주파 기술 쇼핑, 통일 소제 바코드를 운용해 인공 서비스를 줄이는 미래상점 중 기술자는 모두 일색 80 후 대학생이다.


"소매상은 앞으로 10년 동안 과학기술을 더 주목해야 한다. 이는 단순히 인터넷을 개척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많은 기술을 활용하고, 사람들의 소비는 Google 휴대전화, 인터넷 자동 쇼핑몰 등과 비교하면, 이는 소매상이 미래에 주목하고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며, 90 후 소비자는 가장 빠른 속도로 받아들일 것이다"고 말했다.

마이클 K. 제리가 말했다.


고성가가 정위보다 높다


"90 후 소비자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어 돈을 아끼지 않고, 또 저가를 중시하는 것이 관건은 가격대비, 성가가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면 비용을 시원하게 지불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익푸소대 중화구 고급 부회장 유소욱 분석.


유꾀꼬리는 한 상점의 지하 층면에서 10원짜리 여자 용품 가게를 개설해 온 손님들은 거의 85후와 90후였다.

"나는 단지 한 가지만 잡으면 저가."

유꾀꼬리는 저가 개념에 민감해 10원짜리 가게라는 개념을 만들어내면 참관하고 잘 구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최종 통계로 1인당 소비는 10위안이 아니다.

흥미로운 것은 일반적으로 여자들이 총가 수십 위안의 물건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성가가 매우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때로는 작은 액세서리 품질이 일반적으로, 이런 소비자들은 자동으로 이 요인을 무시할 수 있다.


유꾀꼬리와 같은 저가 개념으로 젊은 소비군을 유치하는 체인점도 많은데, 이들 사업자들은 미래시장에서 더 많은 채널을 넓힐 수 있도록 미래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사실 해외에서는 0.99달러의 대형 매장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 매장은 일반적으로 저가 원가 교외를 개설해 특수한 수출 경로로 저가 상품을 획득해 평균 가격으로 0.99달러로 판매하는 것은 월마트 등 거두에 큰 경쟁을 이루고 있다.

만약 미래 이런 저가 개념점은 대규모 중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다면 더 많은 미래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것도 소매업태에 대한 전복적인 변혁이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업태는 오트라이즈다. 이 업태는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에 도입돼 큰 브랜드로 저가로 유명하다.

“젊은 소비자들은 브랜드에 대한 추구가 있지만 가격에 민감해서 우리는 대량 할인 브랜드로 절입한다.”

상하이미람 도시 오레업체 관리유한회사 CEO 라흔은 강력한 소비능력을 지닌 미래 고객군이다. 특히 일부 90 후였다.


고정감 소비 수요


거리를 걸으면 더 많은 90 후 LV 가방을 메고 ONLY 의 외투를 입고 수십 원짜리 패션슈즈를 맞추면 ‘믹스슈즈 ’라는 풍향 소매업자는 미래의 젊은 소비층이 전신명패를 추구하지 않는다고 밝혀 이들이 개성화 소비를 필요로 하는 등 배후에는 정감 마케팅이 필요하다.


1980년대에 상점에 들어선 것은 기본생활의 필요로 쇼핑을 하고 90년대는 품질이 더 좋은 상품을 얻기 위해 미래 90년대 소비자들이 더 필요한 것은 감정소비일 수 있다.

소매업자는 그들에게 이야기를 하는 것을 배워야 하고, 내포된 상품을 배웁니다. 사용가치 보통으로도 소비를 원합니다.

유소욱이 말했다.


왕뢰 (화명)는 이미 이 점을 보았고, 그는 상하이 중산공원 상권에서 90년대 복식점'딸기점'을 개설했다. 전문적으로 90년대 남성이라는 세분고객 서비스를 전문으로, 모든 의상은 핑크색 계열로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손님이 자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템 가격은 수십 원에서 수백 원까지 있다.

만화 시리즈, 달인 시리즈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 90후의 정감 구매에 맞췄다.


"미래 소비자 쇼핑은 기본생활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이유는 하나의 이유다. 만약 당신의 이야기가 잘 되고, 시장의 세분은 정교하고 소비하는 충동으로 시장이 있다"고 말했다.

유소욱은 앞으로 10년 간 중국 소매시장이 90 후 주요 소비력을 위한 시장으로, 매장은 전통에 얽매이지 않고, 레이저상품을 매각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테마 상점을 구축하고 감정마케팅을 잘하고, 90년대 1개 구매를 하는 이유로, 이러한 소매상회는 미래시장의 강자이다.

  • 관련 읽기

보고서: 미국 기능 성복 시장 판매 대폭 성장

매일 첫머리
|
2010/8/24 9:51:00
41

방직업은 2010년 상반기 운행이 안정적으로 상승했다

매일 첫머리
|
2010/8/24 9:41:00
66

하반기 경제 추세

매일 첫머리
|
2010/8/24 9:02:00
47

황광유 사건에서 기업가의 자율과 경각을 보다

매일 첫머리
|
2010/8/24 8:59:00
32

위기 후 인재 부족 이 점점 나타나다

매일 첫머리
|
2010/8/24 8:55: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마르크워피제인스 남장'화면 침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