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온주 복장 은 홍콩 브랜드 와 상호 보완 한다

2008/11/18 16:21:00 51

온주 의상 홍콩 브랜드

어제 50개 온주 의류 업체가 항주 홍콩 패션 쇼핑 전시회에서 홍콩 브랜드와 상업 무역 조화를 벌였다.

업계 인사들은 각각의 분야에서 우세하고 뚜렷한 온주기업과 홍콩기업의 합작은 양측의 공동 발전을 이끌 것으로 보고 있다.

어제 상무 배급회가 시작되지 않았는데 홍콩 기업계의 대표들은 일찌감치 앉아 온주 기업이 오기를 기다렸다.

온주기업에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것 외에 많은 홍콩 브랜드들은 온주의 시장 잠재력과 온주인들의 판매망을 중시하고 있다.

홍콩의 한 의류 업체 관계자는 자신의 브랜드가 온주 시장에 진출하기를 희망하고, 가장 좋은 온주인들이 대리하여 쌍방이 함께 이겼다고 말했다.

또 한 보건품과 약품의 홍콩 대리상은 시기를 잡아 이들이 대리하는 보건품과 약품을 추천하고, 온주인들과 협력해 내륙의 대리를 온저우에게 전달해 주기를 원한다.

절강 다이빙 의상 유한회사 회장이 반은고로 기뻐하며, 그들은 줄곧 점프점프점프 의상과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찾고 있지만, 이번 조합에서 마침내 적당한 공장을 찾았다.

온주 비리 복장 유한 회사 사장 구동량 회장은 의류의 품위를 직접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업에 더 큰 이윤 공간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번에는 그들도 의류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를 찾았다.

온주시 의류 상회 회장은 전 세계 경제의 일체화된 형세 아래, 대다수 온주 중소의류업체들에게는 국제적 경험이 부족할 뿐만 아니라 가공 제조 우세 외에도 산업 사슬의 양단 설계 개발과 마케팅 등 측면에서도 매우 부족하고, 이러한 합당한 홍콩 기업의 강점으로 쌍방이 서로 보완할 수 있다.

앞서 홍콩과의 합작으로 보면 효과도 좋고, 양측이 더 깊은 협력을 하고 있다.

홍콩 무역개발국 항주 사무소 담당자 진가현, 온저우 기업과 온저우인들은 온저우와 행동하는 태도에서 홍콩 기업, 홍콩인들과 매우 비슷해, 좋은 일이 단호히 단도직입적이며 시기를 잡으면 쌍방이 합작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들의 사무실은 다음 단계에 온주에 중점을 두고 홍콩과 온주의 협력을 촉진할 계획이다.

온주어를 배우기 시작한 진가현은 "1년 후 온주말을 알아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장담했다.

이번 행사는 홍콩의 기러기회사와 홍콩 무역개발국이 공동으로 개최된다.

 

  • 관련 읽기

소비가 거세일수록 의류업이 재생 캐럿 패션 모드 복제.

뉴스 정보
|
2008/11/18 16:15:00
84

모델 복면 은 비적 의 둥지 복장 처럼 천둥 을 쳐서 많은 관광객 들 까지 왔다

뉴스 정보
|
2008/11/18 16:11:00
52

해조섬유복 피부암 예방

뉴스 정보
|
2008/11/18 8:54:00
22

경제 엄동 정치 기업이 난관을 극복하다

뉴스 정보
|
2008/11/17 9:53:00
19

금융위기 앞 의상과 신발 사업자

뉴스 정보
|
2008/11/17 9:50:00
21
다음 문장을 읽다

불합격 아동복 주요 문제 분석

현재 시장에 있는 아동복 제품 검사의 합격률이 고르지 않지만, 불합격 항목은 일정한 공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불합격 내용을 열거하여 공장에 경고를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