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녕 사막: 스타 창시자의 퇴출

2007/10/27 0:00:00 6

한 스타의 창시자와 회사, 브랜드, 두 CEO 의 이야기: 외부에서 이닝은 자신이 경기체육에 있는 오성을 그의 기업실천에 심었다.

지난 18년 동안 이녕이 경영 기업이라기보다는 더 강력한 사람을 찾아서 팀을 대신해 왔다.

그가 창립한 기업이 아니라, 13테르만 (13) 가 될 가능성이 높다.

문학사에서 걸작이 쓴 속편처럼, 그것들은 거의 필력부터 초월한 계획을 포기했다.

이녕에 대한 이런 외람은 본문의 주지가 아닌 주제를 가늠하고 있다.

그는 스포츠 천재 중 다수가 다른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자신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녕 회사를 끊임없이 늘어난 스타들이 창립한 회사로 내놓는다면, 그 걸출이 뻔하다.

'리엔잉'이라는 스포츠 브랜드인'리엔잉'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한 유명성과 풍부성은'이녕'이라는 자체를 넘어섰다.

이닝은 경기체육에 대한 오성이 그의 기업실천에 심어 넣었다.

이녕은 이런 견해에 찬성하며 자신에 대한 자신의 자부심을 조금이라도 드러냈다.

다행히도, 그 시대는 사람들의 가치 관념에 따라 점점 잊혀지고 있다는 사실을 일찌감치 깨달았다.

"지금 제 사인을 찾으신 건 모두 할머니입니다."

그는 유머러스하게 말했다.

일삼테르크의 위험 매장.

개인의 영향력을 하나의 조직의 능력으로 바꿀 수 없다면, 이 회사는 이녕에서 시작되고, 우리가 아는 많은 유명인 회사처럼 된다.

이녕이 이 함정을 피하기 위해 모략을 모았다.

그러나 선각자인 것은 아니다.

나는 정말 장기적인 인생을 계획하는 것이 없다.

나는 운동선수가 되었을 때 자신이 올림픽 챔피언이 될 줄은 몰랐다.

이어 그는 문제의 관건을 말했다. “나는 자신을 아는 사람이 있다.”

그는 “ Li -NinG ” 를 산업의 흐름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국제체육 브랜드로 삼고 싶어 한다.

그는 자신이 부족하다는 것을 안다.

그가 가진 것은 단지 올림픽 챔피언의 호소력일 뿐, 이런 무형자산들은 그 꿈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동력을 제공할 수 없다. 그가 보고 신속하게 쇠약해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있다.

내가 이 일을 내 개인적인 일로 삼지 않는다면 모두의 일이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사업에 분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나를 위해 아르바이트로 변했다.

직원들은 내 눈치를 볼 필요가 없다. 그는 사업 눈치만 보면 된다."

그가 자유를 사랑하는 것은 아니다.

1988년 서울 올림픽의 링크에서 떨어지고, 그는 마음속으로 여러 해 동안 밀려오는 것을 얻었다.

그는 자질구레한 사업과 장부에 끼워 넣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는 처음부터 기업과의 유리 상태에 들어서며 자신에 대한 전적으로 점유를 허용하지 않았다.

그는 대다수의 백수 창업가들과 다름없다.

후자는 항상 돌격적인 자세를 유지하며 기업이 절대적으로 통제하는 ‘왕국 ’을 보고 있다. 그와 그의 사업은 결국 서서서버스와 그의 돌처럼 보인다.

이녕과는 달리, 그는 이미 자기 이름으로 이름난 회사의 법인 대표가 아니다. 그는 심지어 십여 년 동안 언론에 나타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맨 앞에 돌진한 결과는 회사를 망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 생명이 끝났다. 이 기업도 끝났다."

이 기업은 내가 이 기업을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이 기업을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원치 않는다.

그가 말했다.

이녕이 경영 기업을 운영하는 것보다 더 강대한 사람을 찾는다는 게 낫다고 말했다.

“내 책임은 CEO 일자리에 앉을 수 있고 미래가 새로운 사업을 볼 수 있는 인재를 끊임없이 찾게 하는 것이다.”

그는 먼저 진의홍을 찾았고, 그리고 장지용.

후자는 결국 그를 도와 개인부터 조직까지 과도를 마쳤다.

그러나 남은 시간에도 그는 한 관찰자가 아니다.

그는 구체적인 사업에 관심이 없고 잘 하지 않지만, 그는 어떻게 ‘리엔잉 ’을 위대한 브랜드와 열정과 생각을 갖게 할 수 있을까.

그는 자신의 노력의 방향을 바꾸지 않았다. 비록 이 과정이 백회천회만회, 회사들은 늘 그의 꿈을 향해 가는 것은 아니다. 때로는 오히려 반대로 다가갔다.

그는 어떻게 해야만 이 충분한 방권을 보장할 수 있는 회사가 시종일관 정확한 방향을 따라 전진할 수 있습니까?

자신과 그의 대역자가 방법상의 혼란을 극복하면서 그는 더 높은 위치에 서서 시야를 넓히려고 시도했다.

44세인 이녕은 자신의 지붕과 백발을 유전으로 해석해도 여전히 어려운 모색의 상징으로 삼을 수 있다.

이녕사는 오늘 국내 많은 민영 기업에서 창시자의 개인기가 가장 싱겁다.

이사장인 이녕이 즐기는 바와 같이, 제도가 건전하고 관리 규범, 운용이 양호하다 "는 우수 기업으로, 연속적인 성장으로 자본시장의 총애를 받고 있다.

카리스마 (SARP) 는 가혹하지 않은 비평가자들을 보면 거의 단점인 ‘ 삼호학생 ’ 을 꾸준히 내크, 아디에게 더 강한 ‘ 선생님 ’ 을 배우고 IBM, 로랑베그로 SAP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ERP 소프트웨어를 운영하고, 이오베나 같은 4A 광고사들은 거의 모든 분야를 업종으로 간주하고 있다.

그러나 산업게임의 규칙을 리메이크하는 경우는 항상 반역자들이니 아인슈타인은 결코 우등생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이녕과 그의 사사에 관심이 있는 연구자는 이녕 이녕 이녕에 대해 이렇게 묘사할 수 있다. 이녕이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내가 꿈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 꿈을 그들이 노력할 만한 것을 믿게 하고, 그들이 위해 노력할 수 있는 보증을 얻은 후에, 그는 그들이 매우 힘겨워 보일 때 한 번 도와주고, 곧 사라졌다.

나중에, 어려움이 닥칠 때, 그들은 이미 스스로 정복에 익숙해졌다.

  • 관련 읽기

풍군: 애국자를 국제거인이 되도록 하다

명인 창업경
|
2007/10/27 0:00:00
9

사옥주 총결산: 10년 나는 단지 세 가지 일을 했다

명인 창업경
|
2007/10/20 0:00:00
10

정수강: 브랜드 창립의 명근을 잡다

명인 창업경
|
2007/10/16 0:00:00
16

왕진도: 사고의 출로를 결정한다

명인 창업경
|
2007/10/8 0:00:00
4

진자재: 신발 기능 훈련 열중

명인 창업경
|
2007/9/23 0:00:00
8
다음 문장을 읽다

'광둥 구두왕 '이석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