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잠재 규칙: 사장과 이야기를 나누는 3대 필학 기교

2014/9/3 23:56:00 31

직장 잠재 규칙

  

잠재 규칙

이 사회에 계속 존재하고 있다는 얘기도 할 수 있다. 단지 완전한 직무에 놓이지 않고, 업계에 다른 잠재규칙이 있다. 오락권과 직장 잠재규칙은 겉으로 다르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다지 크지 않은 것은 없지만, 다음 작은 편은 직장 잠재규칙을 공유하는 규칙: 사장과 이야기를 나누는 필학기교는 쉽게 당신의 재직장에 능숙하게 도움이 된다.

막 직장에 들어선 신인으로서 한 말솜씨는 반드시 배워야 할 물건이다. 앞으로 직장에서 생활하는 것을 돕는 것은 물론, 특히 사장과 대화를 할 수 있는 것도 도움이 되고, 직장의 고수가 직장 잠재규칙 안내: 사장과 이야기를 나누는 필학기교다.

  

몸에 맞다

먼저 사장과 함께 일을 할 때는 사장의 첫인상을 준다.

잘생긴 옷차림은 당신의 사장을 매우 경업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으로 여길 수 있다. 화사하고 예쁜데, 일하는 것은 진지하지 않은 것이 김옥의 지루함으로 여겨질 수 있기 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 외모보다 밝은 사람이 더 믿음직하다.

  

체격 에 맞다

여비서는 사장과 함께 출장을 다니면 늘 이상한 일이 생기고, 이런 일도 직장생활에서 자주 만날 수 있다.

무엇보다 필요없는 행동은 절대 해서는 안 된다. 네가 보기에는 평상시일 수도 있지만, 오히려 평상시적인 동작으로 인해 오히려 사장에게 암지감을 느끼게 한다.

그래서 하나의 대범한 것이 이 일의 가장 기본적인 기준이다.

  

마음대로 하지 않다

일을 과감하게 해결하는 것은 여성이 직장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종이며, 우유부단함은 자신의 일처리능력이 점점 나빠진다.

과감할 때는 과감하고 고려할 때는 사장에게 물어본 뒤 결정해야 한다.

물론 사장도 마음대로 의견을 발표하고 닭털을 들고 화살을 치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장을 고의로 도전한다는 뜻으로 생각하게 하는 것은 물론 숨은 잠재의식도 더 많을 것이다.

  • 관련 읽기

长期与恶老板共事有害健康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9/3 23:54:00
21

与老板“快乐”共事五准则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9/3 23:52:00
20

上司最需要哪种下属:让你职场更顺利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9/2 16:18:00
26

자, 상사 에게 "일주일 기분 도"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9/2 16:16:00
37

직장 전 3년 전 전력 기여 회사

사장이 함께 일하다
|
2014/8/31 17:24: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동료와 부하에게 결함을 남기다

일이 반드시 몸소 하는 것은 직원들의 지혜를 압살하는 것이며, 종종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그동안 직원들은 타성을 형성하기 쉽고 책임감이 크게 낮춰 관리자에게 책임을 전적으로 미루었다.상황이 심각한 사람은 직원들이 느끼함을 초래할 수 있고, 일이 생기더라도 관리자에게 제출하기를 원치 않는다.하물며 사람은 완벽하지 않고 개인의 지혜는 한계가 있고 일방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