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한국 여자 스타 복식 대수소 초기 중기 신세대

2012/7/9 15:15:00 54

한복블라우스원피스


한국 초기 미녀: 양미경, 무엇을 입어도 단정한 기질을 숨길 수 없다. 흰색 프린트 반투명블라우스흰색 진주 목걸이를 매치하면 가슴에 작은 리본 스타일의 끈까지 독특해 보인다.한국식의 뚜렷한 머리 묶는 방식은 그녀의 부드럽고 우아한 가장 좋은 표현이며, 달콤한 웃음과 함께 초기 미녀는 손색이 없다.




한국 중생대 미녀: 김희선, 흰색 원피스의 독특함은 어깨 처리에 있다. 두 개의 체인 래글런 소매에 목둘레 칼라가 고아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원피스 전체에 구김이 전혀 없는 처리로 군더더기가 적고 단정함과 우아함이 더해졌다.


{page_break}


한국 중생대 미녀: 이효리, 매혹적인 눈빛, 부드러운 뱀허리, 부드럽고 야성적인 분장, 꽃무늬 끈원피스, 밑단이 여자의 미니스커트 위치로 딱 열렸어요.어수선한 파점은 야성과 유미의 절묘한 결합으로 안에 있는 검은색 작은 가슴도 측면에서 드러나 있다.




한국 중생대 미녀 이영애: 하얀 피부, 해군 제복으로 완벽한 기질을 갖춘 여자.화살표 모양 포켓 커버 장식이 알맞습니다.창박 칼라의 해군복, 칼라 끝에 금장식이 박혀 있고, 황갈색 간략함이 그녀의 희고 윤택한 피부를 돋보이게 한다.눈빛이 선량하고 부드럽다.기질이 유일무이하다!


{page_break}


한국 신세대 미녀: 소녀시대 윤아, 윤아의 청춘 미모는 그녀를 청순한 이상형으로 만들었고, 흰색 박쥐 티셔츠를 입었다.자연스러운 셔링으로 골고루 떨어집니다.달콤한 웃음에 푸른 풀밭을 걷는 싱그러운 자연.모두가 꿈꾸는 아름다운 상황입니다.




한국 신세대 미녀: 소녀시대 태연, 귀여움 위주의 포지셔닝은 그녀의 옷차림 습관을 만들었다. 양갈래, 녹색 가죽 블라우스, 흰색 짧은 티셔츠, 대학 캠퍼스의 아름다운 느낌을 가지고 있지 않은가.


{page_break}


한국 신세대: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 다른 두 사람과 다른 점은 자신의 섹시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남김없이 표현하려 한다는 점이다.같은제복같은 응석받이로 자랐지만 그녀의 개성과 오만불굴을 만들었다.흰색 제복과 검은색 더블 단추 반바지의 매치가 눈길을 끈다.



 

  • 관련 읽기

대륙 의 각 시기 의 미녀 세수 미녀 의상 의 대변혁 을 점검하다

패션 인물
|
2012/7/9 14:22:00
77

패셔니스타 여름 섹시 코디 필수 룩

패션 인물
|
2012/7/8 20:26:00
104

기능성 속옷은 ‘사업선 ’을 더욱 자연스럽고 매력적이다.

패션 인물
|
2012/7/8 19:18:00
68

무대 스타 의 조형 이 눈부시게 빛나고, 막후 패션 은 암전 파도 가 기복 했다

패션 인물
|
2012/7/8 19:03:00
85

올 여름에 가장 유행하는 긴 치마는 새로 걸치고 허리 굵은 다리는 모두 익히기 시작했다

패션 인물
|
2012/7/8 18:45:00
77
다음 문장을 읽다

주앙걸: 신발을 만드는 디자이너

그가 디자인한 신발 한 켤레가 모두 자신의 생명 중 일부분이다. 그는 신발을 정성들여 제작한 디자이너였다. 그가 디자인한 신발은 편안함과 패션을 하나로 융합할 수 있다. 그는 주앙걸이다.